데뷔 첫 우익수 축하,,(?)

베어스클립(@bears.clip)님의 공유 게시물님,

 

아니, 징징 운 게 불고r 한 ㄴr절인뎅 그런뎅... 그거시 실제로 벌어졌슴미다;;;;;;;;;;; ㅇ<-<

 

근데 잘함;;;;; 잘하는 거 보니까 또 조음;;;;;;;;;;;;;;;;;;;;;;;;;;;; (/ =㉨ =)/

문제는 부상ㅈr 제외하고도 백업이 우글우글함에도 굳이이이이 빡세(/ ' ㉨ ')/를 저 멀리 갖다 둔 건 수ㅂi보다야 당근ㅃrㄸr때문일 텐뎅

올ㅎH 오iㅇF 오른쪽에 ㅁr가 끼어서 -ㅂ- ㅌr격 좋던 빡세(/ ' ㉨ ')/ 오늘 무안ㅌ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ㄹ... 막힌 데 없이 잘 나가던 내 ㅂi더레, 내가 쌍둥아벗님(b•㉨•)d 버리고 찍었는뎅 누ㄴr한테 이러지 말쟈. (/ =㉨ =)/

 

ㅎr지만 오iㅇF빡세(/ ' ㉨ ')/는 오늘로 이제 그마안~~ 우리 빡세(/ ' ㉨ ')/ 뭐든지 잘하는 거 이제 내가 알겠으니까 제발 그마안~~

딱 맞게 반슬ㄹr잌흐 횽 온다니까 이제...는 물론 슬ㄹr잌흐횽이 잘 해줘야 곰돌스b('㉨')배우잌쟁탈전이 ㅁr무ㄹi 되겠지만서도.

일단 ㅇi름은 좋네. 슼핫 반 슬ㄹr잌흐! 슼흐잌흐한 게 내가 딱 좋아하는 ㅇi름이야. 첫ㅇi름이 졤스나 ㅁF클이면 안 멋질 텐데 슼핫이네.

오른쪽 오iㅇF에 낀 ㅁr 훌훌 태워서 퐝퐝 담장도 넘겨주시고 ㅌr구도 뙇뙇 잡아주세욥! b('㉨') 

 

+ ㄱi념- 곰돌슾호ㅌiㅂi가 풀어준 올 슾캠 우잌수 빡세(/ ' ㉨ ')/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