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 inSideTheFriteuse 2017. 8. 20. 18:45

 

(목소ㄹi만 딱 ㅎrㄴr ㅇr수i웁지만;;) 완벽한 4번 ㅌrㅈr, ㅇi제 우ㄹi 캡틴. 쌍둥ㅇr벗님(b•㉨•)d

완벽한 우ㄹi 4번ㅌrㅈr 목소리와 말투가 그ㄹi즐ㄹi( ご㉨ご)ノ나  빡쎄(/ ' ㉨ ')/같았으면 내가 완벽한 우ㄹi 주장님 유ㄴi폼 ㅁr킹했음;;

근데 뭐 닝겐이 일케 좀 약간 맹~하게 뭔가 살짝 모지라다~ 싶은 게 있을 때 매력도 ㅂH가되는 거지.

아직도 우리 새 주장님 '두i질 것 같아요!' <- 라고 하시던 목소ㄹi가 생생허닼! ㅋㅋㅋ 그 모습 올 ㄱr을에도 볼 수 있었으면!! (/>㉨<)/

 

 

그래서 씻겨줌;;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호무런 ㅎrㄴr 치고 인텁하는 우ㄹi 그ㄹi즐ㄹi( ご㉨ご)ノ

이거 보니까 예~~~~~~~~전에 우리 똥강생이들 주ㅅr 맞으러 갔던 거 생각나넼;; 엌;;;;;; 조i송합니다!! (근뎅 너무 똑같아서...orz)

 

+ 전 주장님, 아직 콘ㄷi숀이 완벽하진 않으신 것 같지만 그동안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감독님!! 얼른 쾌ㅊr하세욥!! (/ㅠ㉨ㅠ)/

 

 

+ 빡쎄(/ ' ㉨ ')/ 선발이넹? ㅎrㄴr 넘기고 오늘 인텁 합시다!!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