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빠른 포수 (/ ' ㉨ ')/ 안 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빡쎄(/ ' ㉨ ')/ 출루할 때 상대팀 에러가 잦아 운이 좋다는 느낌이었는데, 운이 좋다기 보단

포수니까 빠르지 않다는 선입견때문에 무으i식적인 방심모드였다가 헐킈?! 하고 서두르는 ㅂr람에 에러 나는 건 아닐까도 싶다.

암튼! 양보르( -㉨-)r 말소된 후 열심히 고생하고 있는 우리 빡쎄(/ ' ㉨ ')/ (ㅇiㅁi 우iㄱi가 많았지만) 다치지 맙시다!

.

.

.

+ '4번 타자의 위용' - 아니, 근데 난 분명 병살로 끝날 줄 알았거든;; 어휴, 일케 믿음이 약해서야... 4번 ㅌrㅈr가 왜 4번 ㅌrㅈr게?!! (b•㉨•)d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