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inSideTheFriteuse 2016. 10. 5. 21:11

 

2016.10.04 정규 홈막, ㅅi즌 최다92승 신ㄱi록! 통산 3만9천 안ㅌr! b('㉨')

 

+ 정진호( ╹㉨╹)v 끝내기!

 

작년에도 여기였는데, 나는 왜 ㅈrㄹi 선정이 맨날 이럼? orz

선수들도 작년이랑 우iㅊi 똑같... 작년에도 올해도 유흐i왕b('㉨')d 등짝만 보고 왔다;; 바뀐 건 수빈잌 대신 벌구.

(글고 보니 우리수빈잌(/>㉨<)/... 혹ㅅi 주,백 포ㅈi션 별로 서는 ㅈrㄹi가 정해져 있는 걸까? =㉨=);;;;;;;)

그래도 팬서ㅂi스가 ㅎr늘을 찌르는 유흐i관b('㉨')d 선수 덕분에 다들 등짝만 보는 중에도 무척 즐거웠으나, 큰 건 역시 오쟁! v('㉨')

이쪽 구역에 있던 팬들, 남ㅈr분들 ㅁr음까지 다 뒤흔들어놓고 ㅅi크하게 사라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리펕 ㅁi쿡 ㄷHㅅr님도 부러워하셨을 듯;;

 

토욜 경ㄱi는 몇 날 며칠을 뒤지고 다녀도 오i야조차 한 장 안 나오니 포기.

하지만 올해의 ㄱ로ㄲ는 반드시 코ㅅi ㅌi켓을 쟁추i할 것이다!!!!!!!!! (/8㉨8)/

통합우승의 현장을 꼭 맨눈으로 보고야 말 것이다!!!!!!!!! (/8㉨8)/

.

.

.

...(불안)

 

출처 :  '끝내ㄱi 안ㅌr 세ㄹi머ㄴi가 너무 격한걸'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