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 inSideTheFriteuse 2016. 9. 16. 17:44

 

초i훈 ㅋr툰 캡쳐 - 원본 : 네ㅇi버 스폿츠

 

그런데... 왜 만년 2우i를 '콩'이라고 하는 거야? 콩에 무슨 으iㅁi가 있나? 내가 생각하는 그 콩이 아닌가?;; -㉨-)

아, 암튼- 이러니저러니 해도 ㅇF구툰은 초i훈이 쵝오. 꼭꼭 찌르긴 해도 도를 넘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꽤 맘 편히 볼 수 있달까.

달감님, 우리감독님일 땐 저 콩... 소리가 너무 슬펐는데(ㅠ㉨ㅠ) 남들은 일케 재밌었겠구나~ 하고 이제 느낌;;;;;;;;;;;;;;;;;;;;;;;;;

아냐! 이럼 안 돼! 즐거우면 안 돼!! 맘을 착하고 예쁘게 써야 하는 거라고!! orz

.

.

.

 

엊그제 곰돌스b('㉨') Pㅔ북(...ㅋㅋㅋ) 댓글란에서 주운 짤인데, 보자마자 저장저장 눌렀지만 쪼끔 맘이 안 좋;; 다기보단 왠지 애ㅁH모호?

ㅇi적과 관련해 나중에서야 ㅂH신감 비슷한 느낌을 받기도 했으나, 있는 동안 얼마나 욕을 먹었건 ㅅr고 치지 않는 이상에야 선수와 마찬가지로

스탶들도 다 우리팀이라서 똑같이 짠하고 ㅁr음 쓰이기 마련이고. 게다가 지금 남의 팀, 그것도 2우i팀 감독님이라서 그렇지, ㅅr실은 ㅅr실이잖아.

달감님 계시는 동안 강한 팀이 된 것도, 그게 고마운 것도, 그래서 지금 감독님께 주워먹었다는 소ㄹi 하는 ㅅr람이 있는 것도. ( =㉨=);;

그러니까 하필, 지금- 공뇽이네가 2우i라서 ㅁi안한 맘이 들고 웃음;;도 나는 것일 뿐, 감사하고 잊지 않겠다는 ㅁr음은 진심이지 않을까.

 

+ 그ㄹi즐ㄹi( ご㉨ご)ノ 아벗님(b•㉨•)d - ㅁH직넘버 4개 지웠다.

+ 그ㄹi즐ㄹi( ご㉨ご)ノ 연ㅌr석 홈런! 

 

물론 ㅇr직 5점이 남아있지만.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