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ㅈi

※ fromDayToDay 2015. 8. 19. 23:13

반ㅈi짤이 보고싶따아아아아아아아!!!!!!!!!!!!!!!!!!!!!!!!!!!!!!!!!

꼭 저장 안 해노코 이렇게 가끔 꽂히면 ㅁi친듯이 찾아 헤매도 안 나와서 후호i하지;; lllOTL

ㄷiㅂiㄷi에 이 장면 있나?

아효~ 내가 지금 이걸 뒤지고 있을 때가 아닌뎅!!! ㅇ<-<

 

+ 뒷문 약한 곰돌스( ㅠ㉨ㅠ);; 플옵이라도 한방에 갑시다요.

  밀린 경ㄱi 다 채우고 꾸역꾸역 준플부터...가 아니라 이번엔 설마 5우i부터 풀로 꽉 채워서 올라갔다가 준우;;; 아, 아냐! 이런 생각 하면 안돼!!!!

  ...고젯이 펜스 앞에서 잡히지만 않았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보니 그 생각 나네. 예전에 어느 해설ㅈr인지 캐스터가 우리수빈잌(/>㉨<)/ 유ㄴi폼이 더러우면 더러울수록 곰돌스b('㉨') 승률이 높다던;;

 

+ 조만간 ㄹ메ㄹ 짤릴 듯;;;;;;;;;;;

 

+ ㅅrㅈr ㅅr냥

  ㅋㅋㅋㅋ ( `∇´)∠)))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 어흑, ㄴi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물론 내가 지금 우리곰돌스b('㉨') 걱정을 하고 있을 때도 아님;;

 

 

 

렛츠고!!!

    ㅎHㅍi벌쓰데ㅇi, 우리충찡! (/>ㅅ<)/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