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 fromDayToDay 2023. 4. 30. 06:05

 

경ㄱi 일정을 확인하다가 아- 더워지기 전에, 본격적으로=ㅂ= ㅂrㅃr지기 전에 딱 좋다! 싶어 충동적으로 첫 원정... 으음, 쎄울 팀 원정은 있었지만 ㅇr무튼 첫 ㅈi방 원정 겸 여행 겸~~ 겸ㅅr겸ㅅr 급하게 다녀왔는뎅 왜 첫 원정이 ㄷH9였냐고 하면 역시 우ㄹi그ㄹi즐ㄹi( ' - ' )였을 때 내 초iㅇH, 내 홈ㄴi폼 남의그ㄹi즐ㄹi( ' - ' )가 있고... 푼동=ㅅ=의 벽호r도 볼 겸 뭐 등등등. ㄹr팤 익ㅅr2팅은 올려보는 ㅅiㅇF가 불편하긴 한데 불풴이 뒤쪽이라 선수들- 특히 투수들 완전 코앞에서 볼 수 있어서 나같은 인간은 춈 민망했지만 좋긴 좋았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나도 용ㄱi가 좀 있었으면 ㅅr인 받을 수 있었을 텐뎅;; ㅠㅅㅠ 

근데!! 얘두라?!!! b('㉨') ㄱiㅊr ㅌr고 산 넘고 물 건너 대9까지 가서 내가 연이어 1점 ㅊr 2연WOW를 보고 왔어야겠니? 심ㅈi어 돌아오는 ㄱiㅊr에서 3연WOW를 봤네. 어?! 푼동님!!! 제가 거의 푼동 성ㅈi순례라고도 할 수 있는 2박3일을 보내고 왔는데 저한테 이러셔도 돼요?! 예에?!!!!! ( ノ` 皿´)ノ

...할 말은 많지만 하지 말쟈;; 내 속만 터지지 뭐. 쟤들은 ㅈi고 싶어서 지겠어요? 못 치고 싶어서 못 치겠어요? 사구로 만루 채우고 밀리런에 역전 만ㄹi런을 처맞고 싶어서 맞았겠어요??;; 근데 젠장 그게 남의그ㄹi즐ㄹi ( ' - ' )야;; 내가 그 꼴을... 어?!! 야!!!!! 

...할 말은 많지만 진챠 하지 말쟈;; =ㅛ=)

 

ㄱi념품은 못 구했어. 팀ㅌr월을 사고 싶었는데 캐ㄹi커쳐 ㅌr월밖에 없고- 뭐, 이것도 남의그ㄹi즐ㄹi( ' - ' ) 게 있었으면 샀겠지만- 퀼팅ㅈF켓이나 투명 ㅂH낭은 꽤 탐났다만서도 내가 그걸 쓰는 것도 좀 이상하잖아;;;;;;; 그러니 딱히 쓸 일은 없는 구단 ㄱi념품을 ㅎrㄴr씩 사 모으려 했으나 팀ㅌr월은 5월 중순에나 나올 것이라는 말을 듣고 온ㄹr인으로 구ㅁH를 해야하나 했지만 그것도 좀 이상해. 가서 그 경ㄱi장에서 사야 왠지 ㄱi념품이라는 맛이 나잖아?;; 근뎅 뭔가 우리보다 굿즈가 종류도 많고 ㄱi엽더라고. 부러워! ㅠㅂㅠ 

첫 날 엄청 추워서 고생스러웠는데 어린 팬들이 대부분 두르고 있던 ㅁr슼호트 모ㅈr 달린 담요도!! 우리도 그런 거=ㅂ= 만들어 달라!! ( ノ` 皿´)ノ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