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두라??

※ fromDayToDay 2023. 4. 12. 17:30

 

나는 경ㄱi 없는 날 홀로 원정 가서=ㅂ= ㅋr페에 앉아 포ㅋㅅ탑이나 돌리고 왔는뎅 늬들은 나 못 볼 때 2연승 했더라?

재밌었니? 즐거웠니? 심지어 튼ㅎH설이었어?! 쌓인 베팁이 수만 개야!! 언제 다 돌려 보냨!!!!!!!!!!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물관 있다길래 휴일이라도 그건 열지 않을까 싶어 갔는데 작년부터 안 하는 모양.

우리 경ㄱi 아니어도 경ㄱi 있는 날이면 ㄱi념품이라도 사고 싶었는데 어찌어찌 날ㅉr가 이렇게 되고 말아서 언제가 될지는 몰라도 ㄷr음 ㄱi호i에 다시 ㅅi도해봐야겠다;; 1년에 한 번 이상은 원정 가보려고 생각 중인데 마슼호트 ㅎrㄴr씩 모으는 것도 괜찮을 듯. ㄱi념구가 나으려나??

어쨌든 모든 것은 ㄷr음 ㄱi호i로~

간만에 좀 여행같은 여행이었는데 날ㅆi가 너어어어무 좋아서 모든 것이 ㅇr주 좋았어.

'산책로'라는 말에 낚여 조난 당할 우iㄱi도 있었지만, 남들의 산책은 나의 산책과는 다른 으iㅁi이려니~ =ㅂ=)a 덕분에 27485보 신ㄱi록 갱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