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DayToDay 2023. 3. 12. 10:06

때싶 ㅊㅅㅅ ㅇㅇㅈ?? 진챠 기레기들 대~ 단하다.

소신도 없고~ 의견도 없고~ 분석도 없고~ 할 생각도 없고~ 할 능력도 없고~ 기껏 써제낀다는 게 ㅊㅅㅅ ㅇㅇㅈ? ㅋㅋㅋㅋㅋ

니뽄에서 하는 경기 캠프를 왜 미쿡으로 갔는지부터 시작해서 강Fe 우왕좌왕 넋 나간 운영은 어쩌고요? 이게 반 아냐?

내가 안 그래도 =ㅛ= 투수 출신 감독에 좀 편견이 있는데 그 편견이 쌓이게 된 원인의 모든 것을 이번에 강Fe가 +α로 보여주심.

무슨 종합선물셋트도 아니고 이렇게 골고루.

 

야, 나도 ㄱㅂㅎ, ㄱㅇㅅ 헤엄쳐 오라고 했지만, 이 와중에 ㅊㅅㅅ ㅇㅇㅈ 지랄하는 기레기들은 ㄱH막전까지 오리걸음으로 출퇴근 해라.

양심 좀 ㅅㅂ. 

어휴- 양심이 있으면 저딴 쓰레기를 살포하느라 환경파괴에만 일조하면서 월급 받고 살겠어?  

 

 

+

강Fe 순Fe 다들 돌았냐? 어?!!! 너클 끼고 쎄게 때려주고 싶네!!!!!! ( ノ` 皿´)ノ

정작 헤엄쳐 와야 할 ㅅㄲ들은 기레기와 감독, 스탶, 해캐 아님? 넥ㅅ시절 혐오했던 ㅈㄹ 여전하신 염ㄱr, 졸렬한 강Fe순Fe, ㅂi열한 방송과 외람이들이 혹사 당한 선수들만 ㅇF9 안 보고 관심없는 그 '대중' '궁민' 앞에 총알받이 세우고 등 뒤에서 또 쏴요? 죽여버리고 싶다, 진짜. 이 쓰레기만도 못한 새끼들아. 

 

+

감독 역량은 진 경기 인텁 하나면 8할은 보여. 리더의 소인배 기질과 실무적 능력이 다른 문제인 것 같아? 

대인배이면서 무능할 수는 있지. 응. 그런데 소인배가 유능할 수는 없어. 더구나 팀과 팀의 리더라면 말야.

그리고 그 소인배 기질이 숨김없이 드러나는 게 바로 진 경기 후의 인텁이지. 이목이 쏠린 중요한 경기를 졌다? 그럼 100퍼센트야. 그게 걔라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