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deTheFriteuse 2020. 11. 22. 19:10


척은 호r장실에 ㄸr신 물이 나온다는 것과 전광판이 깔끔하다는 것밖에 장점이 없는 듯.

물론 실ㄴH라서 이 계절에도 ㄱr뱌운 몸으로 응원할 수 있다는 것이 제 1의 장점이겠지만, 필드 경ㄱi는 춥든 덥든 ㅎr늘이 보이는 게 초i고여;;

아닌 ㅅr람도 있겠지만 더울 땐 더운 대로 땀 흘리면서, 추울 땐 롱팯잉 입고 달달 떨면서 보는 그 맛이 필드 경ㄱi의 맛이랄까나.

흐구연이 그토록 염원하던 돔구장- 추위도 더위도 비와 눈, 폭풍우도 막아주는(ㄱr끔 비가 새지만;;) 돔구장 본연의 ㄱi능은 발후i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만족을 넘어 ㅁrㅊi 팥주i엄ㅁr가 콩주i 대하듯 하는 데엔 다아~ 그럴만 한 ㅇi유가 있었던 것임. 심ㅈi어 나한테는 집에서도 느어어어어어어무 멀어서 없는 체력까지 닥닥 긁어 써야했는데 이노무 곰탱이b('㉨')들이 ㅇF구 하는 거 맞나싶게 어처구니 없이 졌네. ㅋㅋㅋㅋㅋㅋ

두 ㅅi 경ㄱi인데 집에서 오전 10ㅅi에 나가 오후 10ㅅi에 들어옴;; ㅍi로와 스트렜으=ㅂ=로 졸다가 내릴 곳을 지나친 삽질이 더해지긴 했지만- 어쨌거나 이와중에 또! 재예ㅁH한 6,7ㅊr전이 ㄷrㅅi!! 10% 재재예ㅁH 확정이라 20000석일 때도 못 잡는 표, 무슨 수로 1500석을 뚫겠나. 그냥 안 가는 것으로. 편하게 집에서 닭ㄷrㄹi 뜯으며 볼 것이다. ㅁr음 편하게 볼 경ㄱi를 해줄 것 같진 않으니 몸이라도 편하게;;;;


젠ㄱr도 재재예ㅁH하겠지?? 나 이번에 잘했는데;; ㅠㅛㅠ

진챠... 전쟁이다, 전쟁. ㅌi켓팅 전쟁, ㅍi켓팅 ㅈi옥. 뭐- 이만한 불편함쯤이야 아무것도 아니겠지만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ㅇrㅇi도루 7년의 법칙'과 곰탱이b('㉨')들의 3안ㅌr

아니, 뭔데- 이거?! ㅇF9 ㄱiㅅr 보다가 급 ㅁr주친 내 ㅇrㅇi도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