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inSideTheFriteuse 2020. 9. 19. 14:54


밤엔 새 짤이 나올지도 모르겠군. 1수강점ㄱi 때 6우i로 ㅁr무ㄹi했으니 6우i ㄱi록도 ㅂi슷하지 않을까;;

ㄷH략 2015년 중후반부터 ㅇF9를 보기 ㅅi작한 우리집상머글에겐 1수강점ㄱi에 대한 ㄱi억은커녕 ㅂi교적 초i근까지 존ㅈH조차 몰랐던 터라 요즘 ㅁH우 당황스러운 ㄴr날을 보내고 있는뎅- 이꼴저꼴 다 보고 겪은 나라고 허허헐 익숙할 리야 없어서 어제는 픁쳐스 경ㄱi마저 어쩜 그렇게 횽님들과 똑같은 ㅍH턴으로 지는지 ㅎr루에 두 번 허탈했네, 이 곰탱이b('㉨')들아아아앜!!!!!!!!!!!!!!! ( ノ` 皿´)ノ

3,4,5 진챠 정신 안 차리냐? 어?!! 라고 해봤자 뭐 그 곰탱이b('㉨')들도 그러고 싶었겠어요?;;

그래도 뭔가 어... 내려가겠지~ 라고 이미 각오가 된 21년도 아니고 꺼지기 전의 촛불이 제일 밝게 어...음;; 그렇다니까 ㅁrㅈi막== 으로 올ㅎH는 그래도옹~~ 하는 ㅁr음이 있어서 19년이나 18년에 삽질할 때 경ㄱi력이 왜 이러냐고 보글보글 끓던 것관 ㅂi교가 안 돼. 

뭐랄까- 잘 될 때도 그렇긴 하지만 안 풀릴 때는 아- 이건 우주의 ㄱi운이 우ㄹi를 향한 게 아니구나! 라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데 올해는 1년을 내내 그런 경ㄱi를 하고 있단 말이지. 이겨야 하는- 이기는 게 ㅁr땅한 경ㄱi를 어처구니없게 내주는 날 말야. 그게 너어어무 많아.

행복호i로를 돌리자면 의오i로 21년에 분ㄱi탱천한 쌀ㅂㄹ들의 각성으로 되레 올ㅎH보다 씩씩한 경ㄱi력을 보여줄지도 모르... 모르는 거잖아;;

게다가 이와중에도 흐i망고문을 해보자면 아직 34경기가 남아있고 1우i와 6경ㄱi밖에(...) ㅊrㅇi가 안 나!! (/>㉨<)/

물론! 이 짤이 6-7- 8- 9- 10...까지 가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는 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9, 10은 신ㄱi록이겠군!!

(-㉨-);;


잘하쟈, 곰탱이b('㉨')들아. 으이?!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