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DayToDay 2020. 2. 23. 02:19

ㅂr들 돌아가면서 일하는 예능만 하는 거, 골라서 저렇게 시키는 거냐? 진챠로 요즘 예능이 다아아아아아 저런 거냐??

우리싢이나 일부의 운동선수들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는 예능 외엔 내가 보는 게 없어서 장담은 못 하지만 느어어무 게롭다. 남들은 저게 재밌어? 일할 줄도 모르는 ㅅr람들이 일 배울 틈도 없이 끌려가 서툴게 일하면서 그게 생업인 ㅅr람들에게 폐 끼치고 ㄷH접까지 받고- 돈값은 무슨! 내가 돈 받고 일 시켜줘야 할 것 같은데?! 물론 소정의-ㅅ- 출연료나 ㅌr당한 댓ㄱr를 ㅈi불하고는 있겠지만 일단 ㅈHㅁi가 없잖아?? 게다가 이건 내가 본 모오오오오든 일하는 예능 중에서도 초i악이야. ㄱㄱㄹ 인상 쓰고 내내 앓는 소ㄹi하면서 실수하는 ㅂr람에 계속 조i송하다 ㅈㄹ하는 것도 미치게 꼴보기 싫고 일 시킨 ㅅr람 맘 불편하게 도와주지도 않는단 ㄱH소ㄹi나 하고 ㅅㅄㄲ가;; 그걸 왜 도와줘야 하니?! 니가 돈 받고 일하러 온 거 아니냐? 그나마 욕 안 하고 볼 수 있는 게 ㄱㄱㄹ 안 나오는 부분들인데- ㅈHㅁi가 없잖아요... ㅇ<-< 예능 주제에 '체험 삶의 현장'이나 '극한 직업' 손톱에 때만큼의 긴장감과 스펙ㅌr클은커녕 ㅈHㅁi가 없다고!!! 그리고 야 이 ㅅㄲ드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수술한 지 십수년이 지났는데 ㅇr직도 조금만 무거운 짐을 들고 오가면 일주일은 허ㄹi가 아파서 끙끙 앓아. 내가 관ㄹi를 엄청 잘했다고는 절ㄷH 말할 수 없긴 하지만 모르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저렇게 허리 굽히고 힘쓰는 일만 골라 시키냐? 웬만한 일은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어?!! ㅠㅂㅠ ㅁr음은 불편하고 조ㅁr조ㅁr한데 ㅈHㅁi는 없고 ㄱㄱㄹㅅㄲ는 있는대로 얼굴 찌푸리고 ㅉr증나는 소ㄹi나 해대고!! 그렇다고 뭐 무슨 일 ㅎrㄴr를 보는 ㅅr람이 일에 대한 ㅇi해도를 높일 수 있을만큼 꾸준히 보여주는 것도 아냐. 야- 한 ㅅi간에 두 탕이 말이 되냐? 그것도 조 나누면 서너탕이야. 저게- 도저히 분량이 안 나올 정도로 호r면이 ㅈHㅁi가 없으니 어쩔 수 없었을 수도 있겠지! 그렇겠지!! 그러니 그만 해라. 그만하고 우리충찡 좋은 데 보내서 맛있는 거 드시고 예쁜 옷 입고 눈에 좋은 거 보고 귀에 좋은 소ㄹi 들으시며 내 ㅁr음에도 안식을 주는 예능 해주라!! ㅠㅛㅠ

 

ㄷr큐도 조코.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