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어~~~~~무

※ fromDayToDay 2019. 10. 21. 08:13

ㅍi곤해서 진챠 이러다 멀쩡하지도 않은 몸뚱이가 첫눈 오기 전에 조각조각 분ㅎH되고 마는 건 아닐까 싶은 요즘;;;;;;;;;;;;;;

보통은 한 달에 길어야 열흘인데 이번엔 그냥 데드ㄹr인이 한 달 반째 유ㅈi되고 있는 중이고, 더 심각한 건 적어도 보름은 더 갈 거라는 점.

게다가 당장 오늘 미뎌데이에 내일부턴 한쿸ㅅiㄹi즈!! 절ㄷH로 못 갈 테니 이번엔 ㅌi켓팅조차 시도를 못 했지만 아쉬운대로 안방 테ㅇi블 1열에서 다ㄹi 쭉 뻗고 칰힌 물고ㅎㄷㄷ ㄷrㄹi 떨며 보겠다는 소박한 ㅂr람도 멀어진 듯.

이게 이렇게 오래 가니까 정말 ㄴr쁜 점은 일이 많으니 어떻게든 맞추려고 ㅁH일 조금씩 일하는 시간이 오버 -> 자는 ㅅi간이 미루어짐 -> 밤에 자든 낮에 자든 나름 규칙적인 ㅅr이클이 엉망진창, 어제는 낮에 자고 오늘은 밤에 자는 나날 -> 수면부족 -> ㅋr페인 과다 -> 뭘 해먹을 ㄱi운도 없어서 허기만 때우는 나날 -> 기운 없음 -> 의욕 상실 -> 식욕부진, 소호r불량 -> 면역력 저하 -> 온갖 지병이 도짐 -> 그래도 일을 해야 하니 믿을 건 ㅋr페인 과다 -> 수면 부족 -> 피로감 증가...라는 악순환의 고ㄹi가  끊어지지 않아서 온 몸이 잘근잘근 깎여나가는 느낌이랄까나.

이렇게 번 돈, 일 끝나면 다 병원ㅂi로 나갈 기세.

그래도 내가... 연말까지는 버텨야 우리뎅 세 번째 오i박도 좀 가보고 할 것 아니겠는가? 어흐흑 ㅠㅛㅠ 힘내서 잘 살아남아보도록 하쟈!!

 

(아무런 ㅅr심없이, 정말로 전!혀! 없이 그냥 편히 자고 싶은 ㄱ로ㄲ의 ㄱH인적인 욕망이 반영된 숙면 유도 짤)

 

얼른 자고 일어나서 빨리 일해야 해!! ㅠㅂㅠ);; 라는 강박없이 좀 푹 자고 싶으다. 한... 서른 일곱ㅅi간이면 충분할 것 같아.

 

일단은 곰탱이b('㉨')들, 땀횽( *㉨*);;에게 반ㅈi ㄲi워드리는 것부터 보쟈!! ㅁiㅁi( ≥㉨≤) 홭힝!

활약은 ㅁiㅁi( ≥㉨≤)가 하지만 엠뷮히는 ㄷr른 곰탱이b('㉨')가 받겠지! 이거슨 V6를 향한 초i상의 ㅅiㄴrㄹi오;;;;;;;;;;;;;;;;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