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 inSideTheFriteuse 2019. 9. 11. 14:52

출처 : [풀카운트] 최재훈-박세혁, NO.2 포수는 누구?

 

달감님도 우리 감독님이셨고, 우리 포수이셨지.

물론 우리 안빡ㅁr님(/ ' ㉨ ')/은 가고 싶으시겠지만, 난 안 보내고 싶고-ㅂ- 일정이 배~~~배 꼬인 올해는 더더구나.

아니, ㅅr실 저 ㄷH호i에 목 거는 건 그 ㄴrㄹr 말고는 없지 않아? ㅇFㅃr들 중에 올림피끄 외의 국제ㄷH호i를 축9처럼 즐기는 ㅅr람 있나?

...있겠지. 근데 난 아냐. 왜냐고 물으면 이런 저런 ㅇi유를 수만 ㄱH쯤 댈 수도 있지만 첫 째, ㅈHㅁi가 없고- 둘 째, 아~~~무런 ㅇi득이 없음.

이것도 올림피끄 직행이 걸렸으니 말이지, ㅁi쿡이 성인 국제 ㄷH호i를 소 닭보듯 하는데에야 결국 우리가 1본을 이겨서 쟤네가 분노하는 꼴을 보며 즐거워하는 정도 외엔(물론 우승하면 좋지!) 딱히 메ㄹi트가 없는 건 역시 참가하는 국가나 수준-ㅂ-이 너어어무 뻔하고 훤해서라는 게 제일 크지 싶다. 변수가 적다고 해야 할까. 평소엔 잘 모르다가 이렇게 국제경ㄱi가 있으면 ㅇF구가 세계적으로는 엄~~청 ㅁrㅇi너한 스퐅츠라는 게 확 와 닿아. 그래서 수십 년 째 변수가 될만 한 제 3의 팀이 나오지 않고, 대표적으로 ㅇF구를 즐기는 국가 몇몇의 수준도 거의 변호r가 없으니 말 그대로 그들만의 ㄹi그랄까;; 쓰잘데기 없이 슈퍼ㄹr운드 방식을 고안해 낸 것 자체가 적은 수의 팀으로 최ㄷH한 많은 경ㄱi수를 치르자니 어쩔 수 없었던 거 아니냐고. 대호i는- 그것도 국제 경ㄱi라면 역시 토너먼트지! 그런데? 토너먼트로 치를 팀 숫ㅈr가 애~~~초에 턱도 없이 모자라.

뭐- 이러고 불평불만을 해대봤자, ㄷH호i가 열리면 또 열심히 보겠지만. 

어떻게 안 보겠냐? 또! 또오!! 남들 오rㅋr 치를 때 우린 정규도 못 마치게 생긴 ㅁr당에도 골골하는 우리 선수들 또 쭉쭉 뽑혀갈 텐데!! ( ノ` 皿´)ノ

 

유튭 -  2017 WBC 국대차출 때문에 빡친 곰돌스b('㉨')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