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deTheFriteuse 2019. 5. 22. 07:50

 

之者不如好之者, 好之者不如樂之者

 

버들류s(≥㉨≤)/(우ㄹi류ㅈi 15일 ㅇi후로 버들이 됨;;ㅋ)를 보면 생각나는 말.

우리 버들류s(≥㉨≤)/ 커ㄹi어는 이제 ㅅi작하는 단계이긴 ㅎrㅈi만, 꼴랑 한 번 ㄷH주ㅈr로 나왔다 ㅂr로 교체될 때에도

일단 그ㄹr운드 들어서기만 하면 죽든 살든 덕ㅇr웃 들어갈 때까지 저 표정이야. 뛰는 게 너무 즐거워! 행복해!! 완전 신ㄴr!!!! s(≥㉨≤)/

부럽기도 하고, 저게 ㄱr능한 것도 너무 신ㄱi하고- 10년 15년 건강하게 뚜i다 ㄴrㅇr~~~~중에 은토i할 때까지 절케 즐겁게 했으면 좋겠다.

요새 버들류s(≥㉨≤)/ 나오면 나도 신나고, 잘하기까지 ㅎr면 진챠 엄청 즐거워!

버들류s(≥㉨≤)/ 홭힝!! 응갑(~≥㉨≤)~ 만 안 게롭히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수(~≥㉨≤)~ 뭐 하니~ 잘하고 있니?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