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 FlamingOnions 2018. 2. 8. 15:41

에ㄹr~ㅇi, 알 게 뭐야! (ノ ` д ´)ノ나 혼ㅈr 즐거우면 그만이여!!

...라는 생각도 드는 요즘;;;;;;;;;;

어휴, 내 팔ㅈr야.

 

릭뎅교... (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려 쥬글 것 같아도 우리뎅은 베ㄱH로도 안 때리시는 정슨배님! 너네 다 저리갓! 음, 동오rㄴi는 갠차늠! 계속 있어도 댐!! 꺄악! (/>ㅂ<)/

 

팬ㅍr투i에 내 ㅈrㄹi가 없을 거라는 불안감도 잊고(생각 남;;) 간만에 ㅁH우 즐겁구먼~ 허허허 ( 'ㅛ')a;;

 

...릭ㄷㅔㅇ ㄱ ( 'ㅂ');;;

 

lllorz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