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r주

※ FlamingOnions 2016. 9. 15. 20:41

 

딱 알맞게 구워지셨넼! ㅋ 새ㅋr만데 왜케 ㄱi여웤!!!!!! (/ㅠㅂㅠ)/ 

똥강ㅇrㅈi가 온종일 풀밭이며 웅덩ㅇi에서 뒹굴다 재밌었다고 ㅈr랑하러 달려와 물 터는 것 같;; 까맣고 찰랑찰랑해서 더 그랰! ㅋㅋㅋ

 

안뇨옹~ 밥 먹고 잘 자고 일어나서 또 놀자~_(≥∇≤)ノミ

 

 

 

 

+ 이젠 뭐 말하기도 새삼스럽지만 연이어 뜬 노래 두 개가 아, 또... 우리뎅과 내 취향은 딱 12도쯤 어긋나 있는 듯. 나는 동북, 우리뎅은 북동;;;;;;;;

  우리뎅과 내 취향이 완벽하게 일ㅊi하는 건 에대표님 뿐인가? ...아? (~ ' ㅂ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llOTL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