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ㅠㅂㅠ;)

※ FlamingOnions 2015. 12. 4. 02:29

출처 : ㅆiㅇrㅇi 페북       

난 봤어! 난 봤다구!!!!!!!!!!!!!! ㅇ<-<

생생한 우ㄹi 앤느님의 '잘자'!!!!!!!!!!!!!!!!!!!!!!!!!!!!! 우리뎅과 앤느님의 '잘자'!!!!!!!!!!!!!!!!!!!!!!!!!!!!!!!!!!!!!!!!!!!!!!!!!!!!

8시 공연인데 7시까지 오랬다고 6시 반에 도착하셔서  대ㄱi실에서 우리뎅이랑 꽁냥꽁냥!!!

이제 착하게 살겠다고 했더니 ㅂr로 이렇게 앤느가 강림하시는구낰!!! 저, 이제진짜정말로엄청완전착하고말잘듣는ㄱ로ㄲ가 되겠습니다!!

뎅멘~!!! _orz

 

오늘 우리뎅, 초반부터 유달리 상쾌해 보이셨던 것도 앤느님 덕분인갘? ㅋ 말도 많고 많이 웃으시고, 폴짝폴짝 뛰어댕기셔서 늠 좋았다!!

뭐 언제는 안 좋았고, 뭐라고 안 좋겠어!!! 근데! 그래도 유달리 기분 좋아보이는 날이 있단 말이지.

그럼 나도 좋고 내 옆ㅈrㄹi 언ㄴi도 좋고 내 뒷ㅈrㄹi 언ㄴi들도, 앞ㅈrㄹi 언ㄴi들도 다 즐겁고 행복하시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뎅이 조기서 노래하고 춤 추고 조잘조잘 웃고 떠드시는데 어떻게 안 즐거워?! 어떻게 안 행복해?!?!

...그러니까 지킬 건 좀 지켜주세요. 흥겹고 들떴을 때에도 다른 사람들에게 폐 끼치진 맙시다. 제발!! ㅠㅛㅠ

이라고 써봤자, 그게 민폐라는 걸 아는 사람이면 그런 짓 안 하겠지. 통 이해할 수 없는데, 그걸 모르더라고. 왜 모르지? 어떻게 몰라? -ㅂ-

 

 

+ 다들 비슷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뎅 공연에 멤버들이 오셨을  때 관객들이 환호하고 기뻐하는 건 멤버들 자체가 물론 좋기도 하지만

  우리뎅이 멤버들과 같이 있을 때 기쁘고 즐겁고 행복해하는 게 보이니까 나도 두 배로 더 기쁘고 즐거운 거야.

  솔로활동이 오i롭다고 하신 말씀처럼, 내 눈엔 우리뎅이 멤버들과 같이 있을 때 제일 즐겁고 기쁘고 편하고 또 행복해 보여서 그게 너무 좋아.

  진콘이나 엠콘,셩콘,앤콘ㅠㅅㅠ과 에콘=ㅂ=에 가신 멤버들일 때에도 마찬가지겠지만 좋아하는 ㅅr람이랑 같이 있어서 좋아하는 게 너무 좋다고.

  하기사, 나는 내 생각밖에 모르니까 나만 그런가...;;; 하고 급움찔하게 될 때도 있- 많긴 하다.

  어쨌든 난 어쩔 수 없는 뎅수ㄴi라 ㄱi본 ㅅr고가 우리뎅 중심이라섴;;; =ㅂ=)a

 

+ 그래서(?) 나는 우리뎅이 ㅎi말ㄹr야도 잘~ 다녀오셨으면 한다.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