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 FlamingOnions 2014. 9. 19. 00:51

머글 한 마디

 

1. 이민우도 헤ㄷ윅 했었어? (공연 전 플레이 되는 영상을 보고서)

   엠쌀로 아닙니다~ 조ㅅ우입니다~ -ㅂ-);;

2. 다른 헤ㄷ윅은 분장한 모습이 좀 그런데(;;) 김동완은 되게 예쁘네.

   그렇습니다!! 분장 안 하셔도 완전 예쁘고 하셔도 말도 못 하게 예쁩니다!!! (/>ㅂ<)/

 

 

 

+ 울언뉘, 감기 아직 안 나으셨나봐. ㅠㅅㅠ

 

+ 근데... 오늘까지 보니, '어느 쪽'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느낌이 그런 게 아니라 확실히 다르게 연기하시는 것 같아.  

 

+ 내 옆에 앉은 분, 지난 번 그분인 듯;; 나보다 요만큼 키가 컸던 옆모습의 이미지가 똑같은 데다가 하는 짓도 완전 판박이!!

  남들은 관크 없는 완벽한 공연이었다는데 나는 진짜 짜증 나서 이를 악물고 있었다!! 게다가 내가 제일 싫어하는 오이 향 향수!! OTL

  진짜 오이 냄새 나는 향수는 아니겠지만-ㅅ- 그냥 이미지가 오이 향수. 장미, 오이, 수박 향 향수;;가 바로 내 워스트 쓰리!!

 

+ 취켓 대기타는 중인데- 졸려!! 어뜨케!!! ㅠㅂ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