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FlamingOnions 2014. 9. 4. 01:17

와... -ㅂ- ㄱ크,관ㅋ 말로만 들었지 내가 당할 줄은 몰랐네!

말했듯이 난 기본적이고 아주 상식적인 문제를 제외하면 박수나 소리 지르는 것 등등은 ㄱ크라고 생각하지 않는 편이라

앞 선 공연 세 번에서는 그런 적이 없는데 오늘은... 등 뒤에서 번쩍하길래 난 늦게 들어온 누군가 때문에 복도 불빛이 샌 줄 알았다.

게다가 방향이 내 쪽이라 앞 관객들이 돌아볼 때, 뎅뒥이 화 내실 때(도 예뻐!! /ㅠㅂㅠ)/)도 괜히 내가 찔려서 진짜 심장이 쫀득하더라.

그러고 넘어가나 했는데 내 옆자리 언니들... 왜 그러셨어요.

언니들, 공연 시작 전에 관ㅋ 얘기로 한참 남들 흉 봤잖아? 내가 당신들 때문에 얼마나 신경 쓰이고 짜증 났는지 알아?

당연히 모르겠지. 남들 ㄱ크는 관ㅋ고 내 ㄱ크는 자유로운 영혼이고;;;;

물론! 내가 오늘 메ㄱr박스와 루C때문에도 매우 불쾌한 상태이긴 했었어.

그래도 매점 청년 덕분에 살짝 풀고, ㅁ텔에 도착해서 완벽히 풀린 기분이 모ㅈr(?)뇬과 ㅋr메ㄹr뇬 때문에 1차 당황한 다음 언니들 때문에 2차!

뎅뒥 보면서 좀 기분이 풀릴라 하면 또 흔들어 놓고, 풀릴라 하면 또 짤짤 흔들고.

벽뚫 때도 이렇게 ㅈi랄맞은 날이 한 번은 있었지. 그러니 다음 공연들은 다 괜찮을 거야!! 그래야 해!!

우리 뎅뒥언늬 화 나게 하지 마, 이것들아!!! 우리 언늬 피부 상한단 말야!!!!!! ( ノ` 皿´)ノ

 

+ 하지만 오늘 우리곰돌스b('㉨') 차 봤당! 나란히 한참을 달렸더랬징! 뭐... 경기는 또 취소됐지만.

+ ㅅrㄷr코가 탁츠학으로 한 번 더 봐야겠단다. 표는 내가 구할 테니, 돈은 네가 대라!! ㅋㅋㅋ

+ ㅁi츠학은 못 봤지만 내 취향으로는 오늘의 ㅇi츠학이 제일 안 맞는 듯.

 

+ 매우 딴소리지만, 루C와 친구뇬은 대만에서 생활한 지 좀 된 모양인데, 내일 시험까지 치른다는 루C는 왜 만다린을 못 하나요?

  게다가 그 친구뇬은 대만에서 오ㄷi션(무슨 오ㄷi션인지는 몰라도) 보러 다닌다면서 심사자가 쭝국말 하는 게 불만이야??

  너네 거기 왜 갔니?

+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지만 무고하게 사고를 당하는- 제가 만든 사고에 당하는 이들에겐 무심한 루C.

  나는 그래서 박쥐남도 외계남도 싫어한다. 이것저것 다 신경써야만 마음이 편한 우리의 소심하고 친절한 이웃! 스파이디가 그래서 좋아!!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