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꾸ㅅi한 게 뭔지 모르시니 이 앞ㅊiㅁr도 알고 입으셨다거나 단추 꽉 채운 하얀 셔츠도 알고 골라 입으신 건 아니겠지. ㅋ

저러고 뒤 돌아서 발꿈ㅊi 들고 놀라는 것도 뭐 ㄱi여워 울다 지치라고 하신 건 아니겠고 말이다. 

 

예고에도 불구하고 오늘따라 ㅅH삼스럽게도 와아아아안전 일은 하기 싫고 ㅍi곤해서 10시까진 어케어케 버텼는데 도저히 못 기다리겠어서 2불 다 깔고 누웠지. 이제 잘거야~ 하고 알 까기 위해 주머ㄴi몬 셋팅 딱 끝냈는데!!! 폰으로 특히나 영상은 들여다보기 답답해서 아아 어쩌지? 일어나? 말아? 놑북은 느린데!? 그냥 자고 내일 볼까? 싶다가 왠지 안 남길 듯한 불길한 ㄱi분에 켰어. 코딱ㅈi만한 폰으로 들여다 보는데 안 하던 짓 할라니 손 댈 게 너무 많아!! 무음 켜고 노ㄹH 앱 정ㅈi하고 밝ㄱi 높이고 소ㄹi도 켜야 하곸!! 겨우겨우 쪼그리고 누워서 보는데 아- 막- 하지 말라셨지만 우당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iㅁrㄱH 찾고 싶었지 뭐야. 우리뎅 본인 ㅈr체의 소ㄹi들은 말할 수 없이 우ㅇr하고 ㅇr름다우신데 어째서!! (/ㅠㅂㅠ)/ 아하하핰! 이게 너무 기여우시잖아!! 막 호r내시다가 ㅁr무ㄹi는 급 ㄷr정하고 세상 조신하게 인ㅅ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막고 웃다가 귀도 막았다가 정신 없는데 역ㅅi나 안 남기시겠대! 아이고옼! 이렇게 웍더글덕더글 ㄱi엽고 예쁘고 멋ㅈi고 세꾸ㅅi한 걸 어?! 잠이 다 깨는 거야;; 그래도 텐ㅌ 걷긴 구찮아서 놑북으로나마 흔적 좀 남겨보려 부랴부랴 ㅅi도하다 ㅁrㅈi막 단계에 에러 뙇! lllㅇ<-<

소ㄹr게딱ㅈi만 한 방구석에서 허ㄹi만 세우면 데탑 켤 수 있는데 고걸 안 하겠다고 굴러다니다 조r절을 한 국ㅈr 입에 넣는 순간! 어? ㅋㅋㅋ

아- 이제 맘 편히 자고 일어나서 내일 또 보쟈! 크~게 크~게! 크다란 내 모ㄴi터로 허ㄹi 쫙 펴고 앉아 ㄷrㅅi 보쟈!! (/>ㅂ<)/

 

...잠은 다 깼지만.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