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 FlamingOnions 2019. 1. 24. 05:08

출처 : 쇼놑 틧

한 번밖에 안 남았어어어어!!!!!!!!!!!!!!! ㅠㅂㅠ

그래도 첫 주 공연 보고 와서 잉잉ㅠㅅㅠ 울었던 거에 비하자면 굉장히 잘-ㅂ- 보러 다닌 듯 싶으다.

1월 들어서는 모두 좋았던 것 같아. ㄴH용이나 ㄷHㅅr, 아니라던 노ㄹH들도 무척 익숙해진 상ㅌH라 그러려니~ 흘러가 버리고

우리뎅몬ㅌi 기엽고 멋지고 알흠다우신 얼굴-ㅂ- 목소ㄹi, 몸짓, 노ㄹH, 연ㄱi- 이제 좀 편히 집중할 수 있게 됐는데 끝이네. ㅠㅅㅠ

부산이랑 수원, 예ㄷH 걸어놓고 그럭저럭 괜찮은 곳 나오면 가려고 ㅁr음 먹고 있었는데 다 틀렸어!! ㅇ<-<

연초부터 컴군, 거~하게 드러눕는 ㅂr람에 생각도 못했던 돈이!! 게다가ㄱi호i는 챤스이니 ㅁr크2에서 5나 6 정도로 업글하려고 진챠 큰 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컴군이 응급실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서 내가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부산과 수원을 오갔겠느냐~ 하면 그건 아니긴 한데

어쨌든 일단 우리집 상머글까지 데리고 ㅈi방 순호i 공연을 (관람)했어도 남을 돈을 한꺼번에 털리니까 괜히 쟈꾸 아쉽고 그러네. 어흑

우리뎅몬ㅌi랑 바꾼 컴군아, 아직 입원중이지만 이제 아프지 말쟈, 좀. 이걸로 튼튼하게 10...년은 무ㄹi겠지;; 5년은 건강하쟈! 응?!!

... =ㅛ=

그래서(?) 엊그제는 굉장히 특별하게도 스i벨ㄹr가!! 스i벨ㄹr가 많이 달랐어!

엊그제의 스i벨ㄹr는 우리뎅몬ㅌi, 공연 진행되면서 조금씩 덧붙이고 좋아진 자잘한 ㄷi테일들을 한 번에 장착한 것처럼 오밀조밀하셨달까.

노ㄹH도, ㄷHㅅr톤, 말투, 작은 행동들- 표정까지 전부! 스i벨ㄹr가 몬ㅌi ㄱi여워하는 모습들도 무척 생생하고 좋았지! (/>ㅂ<)/

ㅎrㅈi만 이제 한 번... ㅈrㄹi도 후지지만;;;;;;; 또 이렇게 헤어질 날이 오고야 마는구나.

나아아아아아아중에 한 1년쯤 지나서도 지난 포우나 thiㄹr노처럼 그리울 날이 올지는 모르겠다만, ㅈi금은 아쉬워.

이 아쉬움엔 내 컴군의 입원ㅂi가 한 40%쯤 ㄱi여하고 있긴 한데- 그래도 역시 아쉬운 건 아쉬워.

우리뎅몬ㅌi 스케ㅇi팅 실력도 날로 발전해서 근래엔 거의 ㅍi겨 선수같았는데.

아~ 막공은 ㅁrㅈi막이니까 ㅁrㅈi막으로 멋쟁ㅇi 포즈 좀 해주세요!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000석님 헨ㄹi ㄱr슴 집챡씬... 맞춰서 연습하신 거겠지? 너무 현란해서 신ㄱi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