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 inSideTheFriteuse 2018. 9. 27. 06:01

ㅅi즌 직관 승률 9할 b('㉨')

아니 근뒝- 벌구(^㉨^)v가 6할에 벌구ㅁH형( ´㉨`)이 3할이면 내 ㅌi켓운이 너무 몰빵 아니냐?;;

 

두 주일 ㄱr량 남은 경ㄱi 중 홈이 반 이상이지만, 콘에 여행에... 이럴 줄 몰랐던 ㅌrㅇi밍이라 남은 건 못 갈 것 같거든.

정규 ㅅi즌 우승!!했어도 ㅇr직 11경ㄱi나 남아있고, 특정팀 ㅅi즌 스윕이라든가 16두 ㄱi록 경신이라든가-

쌍둥ㅇr벗님(b•㉨•)d 50호 호무런이라든가, 팀 ㅌr율 3할 ㅁr무ㄹi에 선발 전원 10승 등등등~~~ 해냈으면 싶은 게 많긴 하지.

근데 어쩐지 이번 우승은 뭔가 그냥 당연히 그럴 거라고 생각했던 게 ㅈr연스럽게 된 듯한 그런 느낌이라서 16때처럼 ㅁr구 들뜨거나 하진 않는 듯.

그래도 엄청무지굉장히많이 기쁘고 즐겁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건 코ㅅi ㅌi켓팅.

모든 ㅌi켓팅을 통틀어 제일 힘든 게 코ㅅi랑 연느 ㅇrㅇi스쇼 ㅌi켓팅인 듯;; 아, 진챠 이번엔 좀 잘하쟈! 아, 쪼옴!! ㅇ<-<

 

 

+

'최강 투타' 두산, 진짜 힘은 '그물 수비'

야!! 늬네 왜 그물 ㄴHㅇF에 우리 그ㄹi즐ㄹi( ご㉨ご)ノ빼먹냐?! 상반ㄱi에 빳ㄸr로 죽 끓일 때도 수ㅂi 원툴 소ㄹi 들으며 선발 뛰었었는데!

1루 무ㅅi하냐?! 거ㅈi같은 송구도 찰떡같이 받아내는 (거.포.) 전문 1루수가 바로 우리 그ㄹi즐ㄹi( ご㉨ご)ノ인뒈!!

 

+

초iㅋr츄( ≥㉨≤)ノ의 기묘한 하루

그ㄹi즐ㄹi( ご㉨ご)ノ팔팔 죽 끓일 때 1루 선발로 출전하셨던 초iㅋr츄( ≥㉨≤)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곰탱이들b('㉨'), 진챠 이번에 땀횽( *㉨*);; 꼭 반ㅈi 끼워드려야 한돠!! 꼬옥!!! 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