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deTheFriteuse 2018. 6. 5. 00:45

출처 : 우ㄹi곰돌스b('㉨') 페북

 

ㄷrㅅi ㅅi작된 툽표의 나날. 장장 4주간 ㅎr루 한 번, 세 개- 그나마 ㅈr동 로긴도 안 되고 심ㅈi어 ㅍiC홈은 할 때마다 일일이 새로 선택해야 함;; 

당최 ㅇiㅎH할 수 없는 게, 어ㅊrㅍi 세 ㄱH 다 크본데 왜 로긴까지 함에도 불구하고 세 군데서나 하라는 거냐?

하는 놈은 열심히 셋 다 하고, 기찮아서 안 할 놈은 셋 다 안 하지 않아? 아닌가? 애초에 전부 크보홈, 크보앱!! 게다가 툽표창 형식도 다 ㄷr름.

ㅅr건이나 ㅇi벤트가 있을 때마다 ㅅH록ㅅH록 크보도 정말 답 없는 곳임;;;;;; =ㅛ=

어쨌건 새 툽효 방법을 ㅅr닼호에게 전수하던 중 '뭐가 일케 복잡하고 기찮아!!' <- 하고 울던뎅~ ㅋㅋㅋ 야, 덬질이 원ㄹH 일케 어렵고도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ㅅr진들이 왜 저래? 반은 진ㅈi, 반은 유머 조합이야?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