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inSideTheFriteuse 2018. 5. 30. 00:29

출처 : 우천 추i소된 쟘실ㅇF구장

 

벜힛ㄹi슽흐 ㅎrㄴr 줄 그음. ㅋㅋㅋ

몇 년 전에 대9 원정 예ㅁH했다가 ㅌH풍에 ㄱrㄲr운 폭우로 세수도 하기 전에 일ㅉi감ㅊi 취소된 일이 있긴 한데

좋거나 나쁘거나 뭐 딱히 사는데 큰 ㅈi장 내지 영향은 없는 ㅈr질구레한 부분들에 꽤 운이 좋은 편이라서 우천을 겪은 일이 없었거든.

그래서 직관 중에 비가 와서 우ㅂi 쓰고 경ㄱi 보는 게 아주아주아주 쟉고 소박한 꿈이었지;;;;;;;;;;;;;;;;;;;;;;;;;;;;;;;;;

ㅇF구장ㅂH낭에는 각종 우천장ㅂi가 다 들어있지만 여ㅈi껏 한 번도 써본 일이 없었단 말이다. ㅠㅅㅠ

오늘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탄천 다ㄹi를 건널 때만 해도 무척 해맑았었어, 날ㅆi가!! 아 근뎅!!! (/>㉨<)/

우ㄹi쉥이(oº ㉨ º)o 뱃ㅈi 받고 착석하자마자 꾸물꾸물 비가 오락ㄱr락~ ㄱi쁜 ㅁr음에 새 우ㅂi 포장 뜯고 개!시!! 꺄륵~

찔끔찔금~ 쓰면 아쉽고 안 쓰면 서운하던 비가 쟘실 상공에서 5만 ㅁrㄹi ㄱr창 오ㄹi가 단체로 응ㄱr를 한 듯 굵은 ㅂi로 바뀌더니

급ㄱi야 방수포 덮고 경ㄱi 중!단! 꺄아아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우ㅂi 입고 비 철철 맞으며 30분 기다린 뒤 노게임!! 아앜!!! (/>㉨<)/ 씐나!! 꺄악!!!!

ㄴr름 3호i까지도 즐거웠고, 우ㄹi쉥이(oº ㉨ º)o 뱃ㅈi도 받았고~ 노게임으로 입장료도 환불받고! 우ㅂi 개ㅅi 벜힛ㄹi슽흐도 달성!

추i소 후 경ㄱi장 나오자마자 곧 ㅂi가 그치고 말았지만-㉨- 그래도 강雨콜드보단 나은 듯.

내 ㄱi억 속에 우리곰돌스b('㉨')가 강雨콜드로 승을 딴 건 한 번 뿐이었는데, ㅍH는 엄청나게(...) 많았어.

노게임이면 ㄴr중에 ㄷrㅅi 하면 되지만, 강雨콜드로 해볼만큼 다 해보지도 못하고 경ㄱi를 내주면 정말... 엄청... 안 좋다. 아주 안 좋아.

작년 또ㄹi네 경ㄱi랑 前우리現남의헨수 호무런 날렸던 건 오래도록 속 터지는 경ㄱi였지.

아무튼!! 이렇게 올ㅎH의 직관 전승 ㄱi록은 오늘도 유효! b('㉨')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