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어~ 7월도 엉망인데 8월은 진챠로 엉망진창이다.

한 번 일케 꼬이면 여ㅍr가 초i소 석달은 가는데... 그 석달이 바로 7! 8! 9월이야아아!!!!!!!!!!!!!!!!!!!!! orz

게다가 ㅎr필이면 확실하게 예상되는 ㄱr장 나쁜 날짜가 1열 빼곤 내 ㅈrㄹi중에서 젤로 좋은 ㅈrㄹi라서 한 열흘쯤은 포ㄱi도 못하고 앓았으나

이제 더는 버틸 수 없어. 1층이기만 하면 어쩔 수 없다, 인팤처럼 재예ㅁH 한계 있고 추i소 수수료 퐉퐉 붙는 게 아니니 그냥 어떻게든-

중간 즈음~~~에서 벗어나지 않는 곳으로만 옮기자며 뒤지다 ㄱi적처럼 딱 두 ㅈrㄹi ㅊr이나는 곳 발견!

아직 한 번도 최배우님 록산을 못 본데다 지금 있는 날ㅉr 중엔 달랑 세 번뿐이고 그 중에서도 서크ㄹi스ㅌi앙과 같이 하는 게 없었는데

밤마다 헤맨 보람이 있네! 엘ㅇr센 초i고!! ㅠㅂㅠ 담부턴 우리뎅 뮤 할 때마다 엘ㅇr센이면 좋겠다!!

ㅈrㄹi도 무한정 바꿀 수 있고 예ㅁH 수수료도 없고! 엘ㅇr센 아니었으면 난 7,8월에 날리는 ㅌi켓값이 엄청났을 걸?!! ㅇ<-<

그래서 8월엔 두 번밖에 못 갈지도 몰라. 으아아아앙~~~ ㅠㅂㅠ

우리뎅 보고싶어!! 뎅라노 보고싶어어어!!! 하고 울기 전에 한 번씩 가서 봐줘야 하는데 4주동안 두 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막상 8월에 또 꼬여 ㅈi금 예상과 전혀 ㄷr른 일정이 펼쳐진다면 급 3층이나 극ㅆr라도 갈 수 있겠지만.

그럼 또 전체 관람횟수를  짝수로 맞춰야 하는 강박증때문에 두 번을 채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ㅛ') 후우~ 

 

결론 : 엘ㅇr센 만세!! (/ㅠㅂ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