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 fromDayToDay 2017. 4. 6. 19:14

출처 : 싢컴 틧

싢컴, 나한테 왜 이러나? 6월콘 날ㅉr가 그따구(;;)면 이거라도 잘 맞춰줬어야지!!

내가 ㅈi난 ㄱr을부터 ㅇr투 한 번 따라가 보겠다고 ㅁrㅁr님의 ㅍr스 사오라는 닦달을 한 달씩 미루고미루고또미루며 오늘날까지 왔는데!!

말일에 주말이면 무ㄹi라도 해보지, 평일은 어떻게 재고 따져도 불가능함. 게다가 5월 일정은 ㅇiㅁi 꽉 찼어. ㅠㅛㅠ

당연히 주말이겠거니하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가보겠다는 ㅁr음으로 요케조케 이리저리 재고 따져보다가 호r수라길래 조r절.

이렇게 된 이상! ㄱr을까지 또 기다리겠다!! 우리뎅 생일ㅇi벤트 팬밑이라든가...를;;;;;;

근데, 콘은 그렇다치고 팬밑은- 우리뎅 팬밑을 1본에서 하면 다 1본어로 할 거 아냐? 그럼 난 구석진 끄트머ㄹi ㅈrㄹi에서 멍 때리고 있어야 하고.

아무도 1본에서 ㄱr을에 우리뎅 팬밑을 해준다고는 안 했고 표를 어케 사는지도 모르겠지만, ㅁr음은 ㅇiㅁi 어딘지 모를 객석에 있음. 안 옴.

젠자아앙!!! ( ノT дT)ノ 일콘 굿즈 예쁜 거 내고 온ㄹr인 판ㅁH 안 해주기만 해 봐랏!!

 

+ 이래놓고 ㄱi적적으로 29일에 일이 끝나는 돌발상황이 발생하면 땅을 치고 울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평소처럼 달 넘겨주라;; ( 'ㅛ')a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