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함.

※ fromDayToDay 2016. 12. 15. 07:26

늘 애매했지만서도 이번엔 특별히! 몸과 ㅁr음이 모두 힘겨울 게 너어어어어무 훤해서 날ㅉr 뜨자마자 조r절했다가 일말의 흐i망을...

lllOTL

망함.

올공이기라도 했으면 관절마다 ㅍr스를 붙인 채 약을 한 ㅌr스쯤 먹고 ㅅi뻘게진 눈에 호r장은 무슨- ㅁr스크와 모ㅈr로 둘러싸고서라도

택ㅅi 잡아타고 슉 갔다가 슉 올 수도 있는데. 짧게 잡아 왕복 ㄷr섯 ㅅi간. 이건 진ㅉr 망함.

 

그래서 첫콘 추i소하고 환불받은 머ㄴi로

중곤데 말도 안 되게 ㅂi싸서 그동안 미뤄두었던 우리뎅 솔로콘 디비디를 샀... 샀뎅.

원래 중고품도 안 좋아하고-ㅛ- ㄱr격이 두 배만 해도 ㅈi금까지 망설이지 않았을 텐데

이게 오면 토욜엔 나 혼ㅈrㅠㅛㅠ 우리뎅 솔로콘 앙콜 관람하며 일이나 해야지.

라고 결정했지만, 아마도 초i소 반 년은 포장 채로 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always가 느어어어어무 궁금하니까! 의외로 받자마자 뜯어볼 수도?!

.

.

.

으아아아아앙!!!!!!!!!!! 나도 양콘 갈 건데에에에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r실은 일욜도 안 가는 게 맞는 건데 둘 다는 도저히 못 놓겠다.

ㅎr루ㅊi 작업분량이야 이미 쪼개서 모아놓고 있지만.

아, 이번엔 정말이지 너무 힘들다. 괴로워. 생각만으로도 머ㄹi가 뽀개질 것 같아.

그래도 갈 거야! 남은 막콘은 절대로! 갈 거야!!!!!!!!!!!!!!!!!!!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