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r주

※ fromDayToDay 2015. 7. 7. 20:54

오래전이긴 하지만 내가 그의 권유를 단칼에 거절했던 건 걔가 ㅈr신의 프로젝ㅌ 이름에 'ㅇㅖ술'이라는 머릿단어를 달았기 때문이었다.

물론 내 편견이긴 하나, 옷차림이나 말투에 이미 특유의 허세ㄲi가 있어서 경계하던 차라 그럼 그렇지~ 라는 기분도 없지 않았어.

어쨌거나.

때리고 부수는 블록버스터액션이 영호r도 아니라고 하는 사람은 영호r는 예술이 아니라 그저 킬링ㅌr임용이라고 말하는 사람의 의견도 존중하는 거겠지? 귀엽고 발랄하고 씡나는 ㄷH중ㄱr요가 음악도 아니라고 하는 사람은 ㄱr요나 팝은 음악도 예술도 아니라고 말하는 '일부' 클ㄹH식이나 롹 ㅁHㄴi아의 말도 귀 기울여 듣는 거겠지? 만호r가 책이냐고 하는 사람은 소설이 천박하다고 말하는 누군가의 말도 신중하게 듣고, '남들이' 말ㅎr는 훌륭한 책'만' 접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는 거겠지? 길거ㄹi음식이나 레토르트와 ㅍH스트푸드가 다 음식쓰레ㄱi라고 하는 사람은 통통한 ㅈㄹㅇ가 곱게 갈은 텃밭에서 손수 가꾼 유ㄱi농 ㅊH소를 ㅁH일 ㅇr침마다 씻고 다듬어 지ㅎr 500ㅁi터에서 두레박으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에 짚불을 때 지은 밥을 먹고 살겠지? 푸들은 ㅇH완견이라 안 먹지만 종ㅈr가 불명확한 누렁ㅇi는 먹는 사람일테고, ㅈr신이 누군가로부터 양말 취향이나 ㅍi부색따위로 ㅊr별받고 무ㅅi당해도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겠지? 그런 거겠지?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