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내가 ㅂr로 오ㅈH원                                  

안타깝;;; 경ㄱi는 재밌었는데- 

7점 차로 이기다 동점까지 쫓기고, 9회 만루에 대ㅌr로 나와 삼진 당한다거나 9회말 1점 ㄹi드하다 역전 끝내기 홈런을 맞는다거나;; ( =㉨=)

보는 나는, 특히나 정규ㅅi즌 경기일 땐 대체로 '어ㅇi쿡! ㅋㅋㅋ' <- 하고 마는 편이지만 이런 경ㄱi를 본 날은 급격히 무너진 선발투수라든가

블론세ㅇi브를 기록하게 된 구원투수라든가- 결정적인 기회를 날려버린 ㅌrㅈr들 심정이 어떨까 싶어서 되게 조ㅁr조ㅁr하다.

ㅅi합 치를 때마다 어쩔 수 없었던 실수, 잡지 못한 기회를 되씹고 자책하며 우울해 하는 건 지양해야 하겠지만 그게 쉬운 선수가 얼마나 있겠어.

...라고 생각하는 건 내가 원체 유ㄹi 멘탈이라;;;;;;;;;;;;;;;;; lllOTL

난 절대 운동선수 못 해. 더구나 팀 경기? 절대! 저어얼대!!! ㅠ㉨ㅠ

 

+ 갑자기 공 놓치고 울던 우리수빈잌(/>㉨<)/ 생각 나네;;;;;;;;;

  지금도 애ㄱi지만 저 때는 진짜 완전 애ㄱi였던 때라... 아직도 허ㄱ연 해설의 안타까워 어쩔 줄 모르시던 목소리까지 생생하다;;;; 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