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 fromDayToDay 2014. 8. 26. 06:14

스케줄 언제 나오나요?? ㅠㅛㅠ

잡아놓은 티켓 중 마지막 꺼, 취소해야 할 것 같은데- 6차가 없다면 무리해서 다른 날 끄트머리라도 가야한단 말야!! ㅠㅂㅠ

내 표 중엔 전츠학이 느무 많아서 막날이 이미 두 번 본 전츠학이라 그나마 갈등이 덜하긴 했다만 네 번으로 뎅뒥을 끝내긴 아쉽잖아.

말일 전엔 나오겠지? 그래야 한 푼이라도;;;;;;;;;;;;;;;;;;;;;;;;

 

+ ( =ㅂ=)!!!!

  다른 날 좌석 상황 확인 할라고 공원 갔다가 쇼놋 ㅋr드 새로 해준다는 말 있길래 좀 뒤져봤더니 적립포in트가 티켓값의 10%?!?!

  왘;; 내 십5마눤;;;;;;;;;;;;;;;;;;; 아니, 한 번은 적립했으니 내 십4마눤!!!!!!!!!!! lllOTL

  내가 좀- 약간(?)의 귀차니즘이 있어서=ㅁ= 줄이 길다거나 줄을 서야 한다거나 오래 기다려야하면 에잇! 하고 돌아서 버리는 탓에

  뭐 얼마나 되겠어? 라든가 내가 또 언제 쇼놋 공연을 보겠어? <- 라며 별로 신경쓰지 않았었는뎁;;

  이렇게 반성을 했으면 다음 회차에라도 가서 적립하는 게 맞겠지, 보통은.

  하지만 -ㅂ- 여태 안 했는데 뭐, 몇 번 남았다고. 내가 언제 또 쇼놋 공연을 보겠어? 라며 안 할 게 훤~하다.

  가 문제가 아니라 내 쇼놋ㅋr드, 어디 있니??;;;;;;;;;;;

 

  어쨌건... 6차 스케줄 좀 빨리 보여줭!! ㅠㅅ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