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봐~

※ inSideTheFriteuse 2014. 3. 30. 00:21

                                                                         출처 : 개막전 역전승

 

어제 잠 한숨 못 자고 혹사 당하다가-ㅂ- 비몽사몽간에 눈 떴더니 세 시?! 개막전!!! 패넌트레이스는 공중파 중계 이걸로 끝인뒈!!

왘! 1:3 -㉨-);; 게다가 써니킴. 엔C는 오늘 경기가 없어서 공뇽 된 곰돌이들도 못 봤네. 잠실로 올 때나 직관 가면 보겠지. ㅠㅅㅠ

어쨌거나 자리 잡고 앉자마자 바로 역전! 칸2!! ㅋㅋㅋ 나 참, 우리 곰돌스는 내가 안 보면 도대체 힘을 못 쓴다니까;;;;;;;;;;;

우리수빈잌!!(/>㉨<)/ 결국 중견수로 갔네요. 내가 시범경기는 소식도 잘 안 챙겨봤는데...

8,9회에 이기고 있을 때 남의 팀도 다~ 우리처럼 나처럼 이렇게 조마조마하고 벌렁벌렁하고 막... 어, 막 그러나?? ㅠㅛㅠ 내가 소심해서 그런가?

뭐... 하여간 정규시즌 첫 경기 개막전, 기분 좋게 시작했습니당!! ㅎ

 

아, 13-14의 덬질은 뭔가 연결이 무척 자연스러운뎅?

싢->봄부터가을까지겸사겸사우리곰돌스b('㉨')->뎅티율->엠쌀로->16콘->봄부터가을까지쭈욱우리곰돌스b('㉨')->싢컴백!!!!!!!!(/>ㅂ<)/

중간 중간 스파이디와 우리러블리큐트범블비도 있고~ 당최 놀 수가 없네?!! 덬질 하느라 너무 바빠!!!! <-

 

+ 수빈앜, 횽아가 이런 사람이닼~  칸2, 시원시원해 보이는데 적응 잘 해서 성적도 잘 나오고 니느님이랑 같이 오래 재밌게 보냈으면 좋겠뎅~

 

 

 

+ 괜한 짓 했나벼;; 우왕~ㅋㅋㅋ(/>ㅂ<)/하고 헤벌레~ 정줄 놓고 있다가 막상 눈으로 뙇 보고 나니까 급불안하네;;;; 도망 가도 되나?;;;;; lllOTL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