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 inSideTheFriteuse 2023. 4. 2. 15:24

2023시즌 개막전 vs ㄹㄷ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이다. 

입장 제한, ㅁr슼흐, 식음료 다 풀린 후에 꽉 찬 경ㄱi가 있긴 했지만 올 ㄱH막전은 ㅁrㅊi 한쿡 ㅅㄹㅈ의 그것 같았달까나.

보통 한 ㅅi간 ~ 한 ㅅi간 반 전에 도착하는데 ㅊr에서 내리자마자 깜짝 놀랐어.

ㅅr람의 숫ㅈr가 문제가 아니라 어- 이 분우iㄱi가 그 분우iㄱi가 아닌데?? 증말 ㄱr을ㅇF9 느낌이었다니까.

게다가 경ㄱi ㅈr체도 손에 꼽을 경ㄱi였지! 아, 물론 엎치락뒤치락을 열두 번씩 해도 결고r적으로 우리가 이겼으니까 명경ㄱi로 남는 거지만;; ㅋㅋ

아닠, 근뎅 하다보니까 로ㅎrㅅ 응원 뭔가 약간 광신도들의 예ㅂH나 흑ㅁr법 주술같은 ㄱi분이 들지 않나? 두 번 연달아 부르면 내가 점점 흥분하는 것 같다니까. 특히 그 박수가;;;;;;;;;;;; 관중 분우iㄱi가 워낙 뜨겁기도 했지만- 그래서인지 몰라도 로ㅎ스 처음 등장부터 엄청 ㄱi분 좋아보였고 오iㅇF 팬분들에게 서ㅂㅅ도 좋았던 모양이라 앞으로도 쭈욱 ㄱi분좋게 즐기면서 잘해주면 좋겠다.  술냄ㅅH 음식냄ㅅH 매 이닝 들락거리는 관중들과 내 구i에 우리 선수 욕하는 우리편=ㅛ=을 다 감안하고라도 역시 관중은 꽉 차야 흥이 살아. 진ㅊF 오랜만에 느껴보는 열ㄱi와 흥이었다.

아, 당연히 우리가 이겨서 이렇게 모든 것이 알흠다운 ㄱi억으로 남았겠지? 얘두라?? b('㉨') 뜽호야?? ()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