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fromDayToDay 2021. 10. 22. 22:57

와- 쌍호r탕 맛이 너무 찐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증말... 속 터지고 열불이 나서- ㅠㅛㅠ 이노무 곰탱이b('㉨')들 이렇게까지 ㅇF9 못하는 꼬ㄹrㅈi 본 게... 중략. 한숨.

ㅎr루는 그러려니 넘어갔는데 2틀 연속 이 꼬ㄹrㅈi를- 2ㅎr생략.

ㅁr음의 안정을 좀 찾고자 어제 펄펄 끓는 머ㄹi와 심쟝을 꾹꾹 누르고 속세와 연을 끊는 심정=ㅂ=으로 도ㅍi수면을 하느라 못 본 우ㄹi뎅 천 년만의 너튭을 켰는데- 아, ㅋㅋㅋ

 

"어트게 하지?"

 

이 말투, 억양- 좋지 않나? 기여웤;; 한 육천 번 돌려들었어;;;;;;;;;;;;;;;;;;;;;;;;;;; 나, 쌍호r탕 있어. 내가 좋아하는 생강 쌍호r탕!

육포가 없넹. 빨리 보내줭!! (/>ㅂ<)/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