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 inSideTheFriteuse 2020. 12. 15. 22:48

너튭 로고sports님 영상


+ 두산곰돌스b('㉨') 우리수빈잌(/>㉨<)/도 잡았다! 6년 계약 합의


즈, 70% 완성! b('㉨')

오후 8ㅅi 넘어서 꼴랑 ㄱiㅅr 한 ㄱH 나고 후속이 없어 긴가민가 탔던 속만큼 한참이나 불안했지만, ㅈi금까지 별다른 반응 없는 걸 보면 늦은 ㅅi간에 구두 합의 후 ㄴH일 ㅅr진 박기로 했는데 터졌다- 라는 게 맞는 듯. ㅠㅠㅠㅠ 어휴, 올ㅎH 진챠 맘 다 ㅂi우고 있었는뎅 ㅁiㅁi( ≥㉨≤)에 우리수빈잌(/>㉨<)/까지 잔류 뜨니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댜!! 곧 엄ㅁr(๑•㉨•๑)도 계약 뜨겠지? 커흡 ㅠㅛㅠ 감격스럽다, 이 곰탱이b('㉨')들앜!!

아니, 챰... 우리- 아니, 이제 남의 그ㄹi즐ㄹi( ご㉨ご)ノ 잘 가;; 그동안 행복했다. 1루 생각하면 암담하지만 가서 잘하고... 늘 그렇듯이 우리랑 할 때는 힘 좀 빼주시고( '㉨');; 아쉽지 않은 건 절대 아니지만 가려니~ 맘 먹었던 분들이라 생각만큼 ㅌr격이 크진 않은데 역ㅅi ㅁiㅁi( ≥㉨≤) 잡은 게 이후 ㅁr음ㄱr짐에도 영향이 큰 듯. 한 번도 못 잡아 본 포r- 둘이나 딱 잡고보니 무척이나 관ㄷH하고 너그러워진 느낌?;;


+ 이 와중에 두 ㅅi간만에 후속 ㄱiㅅr 한 ㄱH. 


응, 잔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T)/  

그래서 이제 남은 건 유ㄴi폼 정ㄹi=ㅂ=인뎅, 누가 36번을 달아준다면- 이름에 '5' 나 'ㅈH'나 '1'중 순서 맞춰서ㅎrㄴr라도 들어가는 선수라면 일이 좀 수월해질 것인데... 당장은 별로 후보가 안 보이니 일단 묵힌다;; ㅎr필 뉴홈이지만- ㅁiㅁi 주장 달면 슾헤샬에 캡틴 박고- 아무래도 우리수빈잌(/>㉨<)/ 올드가 기여울 것 같아서 올드 숩인 ㅈHㅁr킹할까 고민중;; 근데 ㅈHㅁr킹 티 난다는 말이 많아서 이것도 고민시럽네. 

생각 좀 해 보쟈. 즐겁게! ㅋㅋㅋ (/>㉨<)/ 


+ 응원ㄱr, 가져 가고 싶다하시면 드리는 게 맞는 거지. 왜 이걸로 말이 많은지 2ㅎH불ㄱr.

+ ㅎr필 첫 ㅌrㅈr에 ㅌr2밍 탓이긴 하겠지만서도 선수 입장에서는 당연한 것을 왜 조롱하나. 저런 것들 손ㄱr락 좀 부러졌으면;;


그, 근데 나도 2ㅊr 드랲흩흐 안 했으면 좋긴 하겠어;;;; 물론 이건 맨날 뺏기기만 하는 곰돌스b('㉨') 팬인 내 입장에서 걍 하는 말인 거고;; ㅠㅅㅠ

힘내쟈, 모든 우리 곰탱이b('㉨')들앜! 


아니- ㅇr직도 ㅁH각 ㅌr령하는 ㅅㄲ들이 있네. 진챠. ( ノ` 皿´)ノ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