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근

※ inSideTheFriteuse 2020. 10. 31. 03:03


라클, 두산곰돌스b('㉨')


작년 홈막도 그랬지만 올해도 막판 두i집기가 아쥬 드ㄹrㅁr틱해서 진챠 팀컬러 어뜩하냐~ 이 곰탱이b('㉨')들앜!! 으아앙! 

그리하여 내년에도 예년과 ㄷr름없이 홈ㄱH막전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결 나올 때 흠칫 쫄아서 ㅁi안했다!! 맘 꽉 잡고 ㄴH년엔 선발 18승 해주라! 따악~ ㅎrㄴr ㅇr쉬운 게 ㅁi페 안ㅌr 199개로 마친 것- 증말 요거 너어어어무 아까우니까 21ㅅi즌에 210개 채워주고~ 쟈근 ㅁiㄹr클 했으니, 이제 큰 ㅁiㄹr클도 부탁해!! ㅠㅛㅠ

ㄷr음주에 또 보쟝!! 표... 표를 구할 수 있다면 말이지만;; ㅠ㉨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