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deTheFriteuse 2020. 4. 21. 20:16

에~에-에에에-에에~ ♬

너튭 D케2Tv

빤쓰횽!! (/ㅠ㉨ㅠ)/

반갑!! 어흑~

일부 ㄳㄲ(ex 서오r잭)나 금ㅈi어(ex ㅍr레ㄷ스, 반슬ㄹ2ㅋ)를 제오i하면 오i인도 우리 선수니까 당연히 ㄱi본치 호감은 먹고 들어가는 건데, 그러니 또 당연하게 더 정 드는 선수도 있게 마련이거든. 빤쓰횽(~≥㉨≤)~  진챠 반ㄱr웁다!! 잘 지내시는 구낭. 어흐흑

다 좋아지고나면 니느(T㉨T)랑 빤스횽이랑 칸2랑 다들 와서 ㅅi구라도 해주시면 좋겠다.

...그런데 말입니다. -ㅂ- 좋은 건 좋은 거고-㉨- ㄱH막 소식 들린 팀간 연습경ㄱi 첫 날부터 늘 그랬듯 오늘도 변함없이 삽질했다는 소식도 함께 들었으니... 각오는 다지고 늦은 ㅅi청을 해야겠군. 요즘 호r 낼 일이 좀 없었지? 응응. 날도 추운데 혈압 좀 올려볼까나~ ( '㉨')/

 

+ 두산 맞아? 오늘은 ‘우당탕탕’ 베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ノミ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