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i

※ fromDayToDay 2020. 4. 7. 01:14

+ 즌 단축+무관중 경ㄱi

이건 이제 선택의 여ㅈi가 없지 싶네. ㄱH막 이후 한동안의 무관중도 역시.

얽힌 돈문제야 내가 관심 둘 문제는 아니다만, 벌써부터 머ㄹi가 아픈 건 이렇게 단축된 ㅅi즌이 끝난 뒤 나올 말말말말말!

언제 뭐 귀담아 들을 말들이 돌았던 건 아니니 그 또한 관심 안 두면 그만이겠으나 그게 될 것 같으면 왜 덬질이 곹... 에휴 =ㅛ=)

와중에 허ㄱr너 ㅁiㄹr클 갔다는 소식 듣고 춈...

불과 몇 년전까지만 해도 신인이나 2군 소식은 알려고 애쓰고 노력해야만 단편적으로나 주워들을 수 있어서 애초에 거기까지 관심을 두기가 어려웠는데, 지금은 어지간한 선수들은 청소년 ㅅi절부터 지명 이후 2군 소식도 쉽게 찾아보고 알 수 있어서 그 장점만큼 덬질하는 '나'에게는 단점이기도 하다. 부상, ㅈH활, 이른 은토i, 방출 등등- 모두들 박고r장님처럼 또 ㄷr른 길로 열심히 걸어나가시는 거겠지만, 소년 ㅅi절을 온통 ㅂr친 그 길에서 돌아서야 하는 이들을 보는 게 쉽지는 않아. 물론 이게 꼭 ㅇF구에만 ㅎH당하는 것도 아니어서 당장 나부터도 어... 아... 음;;;;;;;;;;;

어쨌든 ㅅi간이 오래 지나다 보니 ㅈi금의 선수들은 고참이라해도 입단 때부터 보고 응원한 터라 해마다 입단하는 선수들 모두가 빛을 볼 수 없다는 건 정규 144경ㄱi를 모두 이길 수 없다는 것만큼이나 명약관호r지만 그래도 보는 ㅁr음은 그렇잖아. 모두 잘 됐음 좋겠다~ 모두 행복하면 좋겠다~ 모두 원하는 ㄷH학에 입학하고 모두가 원하는 곳에 추i업하고 모든 어르신들이 아픈 곳 없이 건강하시길 바라며 모든ㅇrㄱr들, 모~~~든 털북숭이들이 저어언부 ㅅr랑받으며 안전하게 살았으면 좋겠고 온 세상이, 온 우주가 안온하고 평호r롭길 바라는 그런 거. -ㅂ-

뭐, 그렇습니다. 어... 일이나 하러 가쟈;;;;;;;;;;;;;;;;;;;;;; ㅠㅛㅠ

 

원본 출처는 모르겠지만... 몇 년 전에 전광판에 잡힌 적이 있긴 한데 경ㄱi ㅅi작 전이었고 목 ㅇrㄹH가 잘려서 아닌 것으로 치겠다.

ㅎrㅈi만 우리 곰돌b('㉨')슾호ㅌiㅂi엔 나온 적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