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DayToDay 2020. 3. 1. 22:45

확한 유ㄹH와 근원을 몰라도 응응~ 그렇게 흘러갈 수도 있으며, 그걸 궁금해하거나 으iㅁi를 두지 않을 수 있다는 건 ㅇiㅎH한다.

'ㅇiㅎH'라고 하면 좀 다르긴 하지, 물론. 나는 왜? 어째서? 가 꽤 중요한 ㅅr람이라서 으응~ 하고 흘러가게 둘 수 있는 ㅅr고방식 ㅈr체를 ㅇiㅎH하는 건 아니고 그냥 그런 것들이 중요하지 않은 ㅅr람들이 있다~ 라는 부분을 ㅇiㅎH한다는 거거든.

근데 유ㄹH와 근원, 원천이나 밑ㅂr탕을 중요시한다는 게 '꼰ㄷH'라는 긍정적이지 않은 단어로 연결된다는 건 좀 충격이다. 그렇게 거부감이 들 정도로 그것들에 대해 아~~~~~~무런 으iㅁi를 두지 않는다는 것이 말야. 물론 이건 무엇에 대한 논으i인가- 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 예를 들어서 내 조상이 그 옛날 양반이었네~ 라는 건 정말로 아!무! 으iㅁi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인간의 ㄱi원이 무엇인가? 는 ㄷr른 이야기잖아;;

그래, 써놓고보니까 조상이 양반이거나 아니었거나는 ㅁH우 중요하지만 인간의 ㄱi원은 딱히 별무생각인 ㅅr람도 있긴 하겠네.

그러니 사안에 대한 관심도나 ㄱH인적 성향으로 인한 ㄱrㅊi의 중요도에 따른 문제였을 수도 있겠다.

 

만, 이 삽질을 하게 된 'ㅇiㅇFㄱi와 ㅇiㅇFㄱi 속 행동'에 대한 근원이라면 양보 못 할 것 같아. 'ㅅr건'은 좀 ㄷr른 문제이니 상관 없는데- ㄴr름 '난로ㅅi즌'을 크앜! 왘! ㅋㅋㅋ! ㄹi액션 펼쳐가며 ㅈH미있게 봤음에도 점수를 줄 수 없던 게 이런 ㅇi유였어.

 

움...  그, 그냥 뭐 그랬다고 합니다;;;;;;;;;;;;;; ( 'ㅛ')a;;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