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DayToDay 2020. 2. 26. 07:58

 

종료 버튼 누르기 직전이었지. 내가 요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어른이의 삶(...)을 살다보니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에 가까운데 빡빡한 눈을 억지로 밀어올리고 겨우겨우 오늘ㅊi 작업량을 끝내자ㅁr자 너튭 알림이 뜨더라고. 아~ 우리 곰돌스b('㉨') ㅍiㄷi님이 또 혹ㅅr중이신가 보다!! 세ㅇi부 전 직캠이라도 올리셨나 싶어 일단 들어가기 부터 했는뎅!! 아닛!! 안 주무신 거야? 꼭두ㅅH벽에 일어나 작업하신 거야?? 0ㅅ0)

딱히 혈압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ㄴr2가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ㅂ- 나는 자고 일어나면 한 ㅅi간정도 ㄱi분이 안 좋거든. 그래서 ㅅrㄷr코는 내가 저혈압인 줄 알아. 근데 아니야;; 어,어쨌거나- 혹ㅅi라도 ㅅH벽같이 일어나 올리신 거라면 진챠 신ㄱi하기도 하고- 그렇게 빨리 정신을 차린 뒤 뭔가를 해낼 수 있는 건강함도 ㄷH단하고- 라고 쓰고보니 내 th레ㄱi같은 몸뚱ㅇi를 반성도 ㄱH선의 으iㅈi(가 전혀 없는 건 아니지만)도 없이 떠벌리고 있는 내 손꾸락이 쵸금 부끄럽구나;;;;;;;; ㅠㅛㅠ

오무ㄹrㅇi스는 켙챱이지! 

우리뎅 말 엄청 빠르셔서 ㅅH삼 놀랐어. 그- 냉ㅈ고에 나오는 요ㄹiㅅr들보다 더 휙휙 움직이시는 것 같아!! 우리쉥이(oº ㉨ º)o 뛰는 거 볼 때마다 ㄷrㄹi가 어쩜 저렇게 빠르게 움직이지?! 하고 감탄하는데 타고나길 느긋한 나는 우리뎅 말하고 움직이시는 걸 보면 ㄴr무늘보가 ㅊiㅌr를 볼 때 이런 ㄱi분이려나 싶다니까. 저게! 인간의 ㅈr연스러운 속도라니! 어떻게 저렇게 빨라?!! (º д º ;;) 하고 감탄하다가 ㄱr끔 혼잣말 모드로 들어갈 때 목소리 작고 낮아지시는 부분들 너무 죠아서 울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낮아진다기보단...오히려 높아진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그랬어. 달걀 ㅇi불 ㅂH ㄱr르실 때는 손뼉 치며 웃어버렸넼. 손도 빠른데 걔를 글케 꾹 누르니 핱흐가 꾸물꾸물해지잖아요! ㅠㅂ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ㄷr음 ㅇi ㅅi간이 언젠데?? 이 ㅅi간은 ㅅH벽 여섯 ㅅi 반인거예요? 요ㄹi교실인 거예욥? 자야 하는뎅 맨날 잠 다 깨워놓고!! へ( ̄ρ ̄へ))))

 

오늘의 메모는 드문드문 ㅂr닥이 보이는 순간! 두 번 보이면 그 때부터!!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