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i적의

※ inSideTheFriteuse 2019. 10. 2. 20:29

☆ 곰 b('㉨') ㅁiㄹr클 두산! 

 

살다보면 진챠로 심장 쫀득쫀득하게 만드는 경ㄱi가 있긴 하지만, 어제는 손에 꼽을 경ㄱi로 남을 것 같다. ㅠㅛㅠ

올해는 정말 이상한 게- 9월말까지 체감상으로는 ㅁr치 1년 내내 ㅎr우i권이었던 것마냥 진챠로 ㅇF구 엄청 드...럽게 못한 것 같았거든. 근데 그러고도 꾸역꾸역 2,3위에 머물다가 결국 페넌트 우승이야!! 말이 되냐, 이게?!! 이 곰탱이b('㉨')들 진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 다 차려줘도 발로 걷어차는 4,5번에 안 하던 실수를 남발하다 결국 끝내ㄱi를 친 포수, 긴ㄱr민ㄱr하던 2군 ㄷHㅌrㅈr원들의 장ㅌr까지, 어제 경ㄱi 내용도 그렇지만 올ㅎH 곰돌스b('㉨') 행보를 슽호ㄹi로 ㅇF구 만호r 나오면 작우i적이라고 욕 먹을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ㅅr실은 이 팀이 원래 이런 느낌이야. 지난2,3년이 특별했던 거랄까... 13, 15ㅅi즌처럼 모든 것을 불 태우고 힘겹게 버티고 버텨서 끝내 해내고야 만다는 그런 ㅇiㅁiㅈi? 13땐 결국 코ㅅi에서 고ㅂH를 ㅁr셨지만, 하얗게 타올라 재가 된(...) 팀을 보며 감동하고 안ㅌr까워 하는 것도 포함해서 말이지. ㄱi적의 곰, ㅁiㄹr클 두산- 그게 괜히 붙은 ㅇi름이 아니거든. 

ㅎr지만 이꼴 저꼴-ㅂ- 다 보고 겪으니 16처럼 ㅁr음 편안~~~~~한 게 초i고지만. 내 심장에는. (~'㉨')~

우천추i소가 아니었다면 이건 못 볼 경ㄱi였을 텐데, 홈막에 말 그대로 역ㄷH급 1우i 결정전이었던데다가 경ㄱi 내용마저 역ㄷH급이라 분우iㄱi가 거의 코ㅅi 7ㅊr전이었어! 돈 없어서 불꽃같은 건 꿈도 못 꿨겠지만 그래도 어제 직관은 올해 초i고였고 ㅈi금까지 모든 직관을 포함해도 공동 1우i는 하겠는데... ㅁi묘하게 동률, 승자승에 필적한 ㅅi간ㅊr 어드밴ㅌiㅈi로 1위 줄 수 있을 것 같다. 이제 10월에 4승만 더 하쟈!! b(T㉨T)

 

두산맨 구경백 님 b('㉨')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