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왕~

※ inSideTheFriteuse 2019. 7. 14. 00:53

나 천ㅈH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계 보면서 열 내다가 점 좀 찍어봤는데 내 눈에는 너무완전엄청나게 똑같아! 그냥 초상호r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보니 그런 말 있었지. ㅌr팀팬이 곰팬한테 /니네 ('-') <- 이렇게 생긴 애 ㅇi름 뭐냐?/ 했더니 다들 그ㄹi즐ㄹi( ご㉨ご)ノ단박에 알았다던가;;

 

어쨌건 곰탱이들b('㉨') ㄴH일 잘해라, 어?! 특히 ㅃrㄸr놈들!! b('㉨')

아니, 근뎅- 일단 상우i권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언제더라, 17?? 전반기에 죽쑤던 해에도 이렇게 ㅇF구 보는 게 힘들진 않았었거든.

심ㅈi어 막 6,7,8에서 놀던 1수강점ㄱi ㅅi절에도 이케 속 터지게 답답해하며 보진 않았던 것 같은데 올핸 좀 유난스러워.

중계진들이 맨날 강팀, 무서운 ㅌr선- 이ㄸr구 소ㄹi 하는 것도 ㅉr증스러울 정도로. 

곰탱이들b('㉨'), 이케 꽉 막힌 ㅇF구하는 팀이 아닌데- 올해는 진챠 꾸역꾸역이 딱 맞는 말 같다니까.

올☆브뤸 잘 쉬고 후반ㄱi엔 원ㄹH의 ㅅi원ㅅi원함 좀 찾아 돌아오면 좋겠다. 아무튼 다들 힘 내!! 다치지들 말고!! 홭힝이여! 곰탱이들아!! b('㉨')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