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ㄹi

※ inSideTheFriteuse 2019. 4. 30. 02:16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쌉수비

베어스클립🎗(@bears.clip)님의 공유 게시물님,

 

정☆가 왜 정☆게??

 

☆스타란 무엇인가?

곰돌b('㉨')슾호ㅌiㅂi - 초i고의 데ㅅi벨 : 정수빈(/>㉨<)/ 그 자체!

 

할 말 진챠로 많은데 이미 ㅇi틀동안 황당하게 돌아가는 꼬ㄹrㅈi 보면서 감당 못 할만큼 화 내고 열 받았기 때문에 고만 할란다.

우ㄹi튼이 잘못한 건에 대해서는 징계받는다 해도 ㅅr고r의 제스츄어 ㅎrㄴr없이 언플하기 바빠, 까라면 깔 수밖에 없는 불펜투수 뒤에 숨는

양ㅅ문, 잘난 그 프런트... ㅅㅂ 내가 정말 ㅂr른말 고운말 써가며 소심하게 살고픈데;;

150, 148 나오는 빠진 공가튼 개소리는 고만하시고 빈볼 지ㅅi한 놈, 연뉴ㄱi레기에 헛소ㄹi 한 관계자, 연뉴 ㄱi레ㄱi 출석시켜라! 새ㄲi들아!!

아~ 이런 젠장! 안 할려는데 분노가 가라앉질 않네;;;;;;;;;;;; 고만~ 고마안~~~  -ㅛ-) 심호흡! 후우! 하! 후우! 하아~!!

 

소H골 뽀사먹고도 씩씩하게 돌아왔고, 똑! 부러진 손꾸락으로도 한쿡ㅅiㄹi즈 엠부iㅍi 탄 게 우리수빈잌(/>㉨<)/거든!

잘 쉬고 얼른 나아서 건강하게 돌아오자!! 그동안 어어.... 오iㅇF는 그러니까... 누, 누구든 잘 지키겠지;;;;;; lllㅇ<-<

일이 이렇게 돌아가서 그렇지만 고ㄴi(~≥㉨≤)~ 는 맞은 데 괜찮은가 몰겄네.

아니, 근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틴v('㉨') 없으니까 완전 덕아웃 표정이 다 그ㄹi즐ㄹi( ご㉨ご)ノ여, 왜? 응? ㅋㅋㅋ 인상들 좀 써 보라고;;

=㉨=)a 어쨌거나- 분우iㄱi 어수선하겠지만 언제나처럼 알아서들 잘 해나가겠죠! 홭힝! 모두 다! 우리튼도!! 홭힝!!

 

 

 

+

레알ㅇrㅇi도루나 쟘실ㅇrㅇi도루나 비슷한 ㅅr건이 생겼을 때 불난 집에 부ㅊH질 하는 ㅅㄲ들은 전부 다 내 편인 줄 알았던 놈들이더라.

ㅅr실 남들이 하는 말은- 열은 받지만 걔들은 걔새... 그들의 ㅅHㄲi가 더 중요하니 편 드는 것도, 쉴드 치는 것도 그러려니가 돼. 어느정도는! 

나한테는 명백한 정황이라도 저쪽 팔은 내 팔을 뒤집어 꺾은 거나 마찬가지일테니까- ㅇi해는 안 가도 에이,ㅆ! ㅋr앜~ 퉤!! <- 가 ㄱr능하달까.

근데 우리팬이, 나랑 똑같은 ㅅr람들이 쿨신창, 쿨돸-㉨-);; ㅈr처하며 아니라고 판명난 남의 언플에 ㄱi름 붓는 꼴을 보면-

이건 화가 난다거나 열받는다의 수준이 아니거든. 분노로 온몸이 활활 타올라서 더는 탈 게 없어 불길이 약해질 즈음... 그 때 현ㅌr가 오더라고.

나는. 그렇더라.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