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i금까지

※ FlamingOnions 2018. 12. 20. 03:25

출처 : 우리뎅 in☆

 

중 ㄱr장 텀이 길었다고 할 수 있겠는데(물론 오늘부터 ㄷr음까지가 제~~~~~~~일로 길고 ㅈi루하고 힘들 예정이지만)

11일 공연 끝나자마자 이 날을 기다린 건 ㅈrㄹi가 ㄱr장~~~ 앞이고!!(/>ㅂ<)/ 낮공 서ㅂH우님 일정까지 겹친 날이라서! ㅋㅋㅋ

오늘- 아니, 어제! 어제!! 너무! 완전! 엄청! 좋았어!! 말도 못하게!!! ㅠㅂㅠ

근데 정말로 공연 ㅈr체가 깔끔해서였는지는 ㅈr신 없는 것이... 코 앞에서 우리뎅 반짝반짝하는 눈 넋 놓고 본 프ㄹiㅁi엄을 무ㅅi 못 하겠잖아;;

옵ㅍi가 으i오i로 좋았던 건 일ㄱi장 내려올 때 꽤 끝까지 일ㅅi정ㅈi인 상ㅌH를 볼 수 있었다는 점! 으어어엉크헠!! ㅠㅂㅠ

나 옵ㅍi ㅎrㄴr만 더 주라아아~~ 제ㅂr아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rㅈi만 이제 ㅍi 말리는 ㅌi켓팅은 모두 끝났고- ㅈrㄹi는 별로지만 어케어케 막공도 잡았고- 이제 또 금방 끝나겠네. 그럼 금방 3월이겠지.

3월이 오면 또 콘을 하겠지. 콘이 끝나면 끊었던=ㅂ= ㅇF구도 ㄱH막하겠지. 그렇게 또 한 ㅎH가... 는 멀리 갔군.

 

난 우리뎅몬ㅌi에 눈이 익숙해서 그런가, 낮공 볼 때 이... 그- ㅅiㅇF가 너무 막... 크~~~다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낮공 잡은 건 thiㄹr노 때 서ㅂH우님 노ㄹH가 추i향이라 어떻게 ㄷr를지 궁금해서였는뎅 아... 이 극, 진챠 나랑 안 맞아. =ㅛ=

이전에 서ㅂH우님 출연했던 ㄷr른 극을 본 적이 있는데, 우리뎅 뿐 아니라 서ㅂH우님도 이게 ㄱr장 멀어. 물론 내 추i향에- 말이지만.

갑ㅈrㄱi  thiㄹr노 보고싶넹~ ㅠㅛㅠ

 

오늘- 아니, 어제 낮공에 역ㄷH급 관ㅋ 겪음.

야, ㅈi후i 하지 마! 노ㄹH 따라 부르지 마!! 조용한데 대체 뭘 보고 혼ㅈr 박수 치며 웃는 거야?? 으iㅈr에 왜 5분을 못 붙어 있니?! ㅠㅂㅠ

그ㄴr마 폰 안 켠 게 겪을 수 있는 모든 관ㅋ중에서 하지 않은 유일한 행동이었지. 놀라울 정도로 흥이 많은 분이었어. 응, 그렇게 생각하쟈;;

 

 

+

ㅍiㅂi한테 꽃 주고 나갈 때 두 손으로 옆머리 쓸어넘기는 멋쟁이 포즈 왜 안 해주시냐?! 또 해달라고오!! (/ㅠㅂㅠ)/

 

+

막공 추i켓 급해서 ㅈH관할인 못 했는데 추iㅈH예 선택 되나? 놓칠까 봐 ㅅi도도 못 하겠음;;

그냥 맘 편히 칰힌 ㅅr먹었다고 생각해야할 것 같지만, 쟤네 =ㅛ=); 한테 꽁돈 마눤 퍼주는 거 같아서 ㄱi분이 썩 조ㅊi안ㅌr...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