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FlamingOnions 2018. 6. 30. 05:20

출처 : 싢컴인☆g

 

달력에 동그ㄹrㅁi가 쳐져 있더라고. 대체로 ㅇi벤트 ㄴH용까지 써놓는 편인데 ㅇr무것도 없더라? 이게 뭔지 며칠을 고민했지.

ㅈi난 ㅅH벽녘에 생각났어! 아!!! 우ㄹi싢 뮤뱅!! 꺄악!! (/>ㅂ<)/ 근뎅 왜 ㅍr란 펜이얔? ㅋㅋㅋ

.

.

.

그 날 오후에 문ㅈr가 오더군. 내일 ㅊi과 오라고. 그 동그ㄹrㅁi는 ㅅr랑ㄴi 빼는 날 표ㅅi였고, 그래서 오늘 콘ㄷi숀 초i악;;

워낙에 한 달에 한 번씩 콘ㄷi숀이 ㅂr닥을 ㅊi는 날이 있는데 그게 ㄷH체로 목 ㅇrㄹH쪽에 ㅎH당한다면 오늘은 전부 목 우i로 감.

ㅍi 삼키느라 메슥거리고, 굶고 나갔는뎅 뭐 먹지도 못하겠고ㅠㅅㅠ 장ㅁr 올라온다더니 그 탓인지, 땡볕에 ㅂH호i 좀 한 탓인지

잠복중인-ㅛ- 일ㅅr병이 힘을 냈거나 ㅁr추i 후유증인지 두통에 어지럼증에 볼은 붓고 아프고.

두 번째이지만 예전엔 크게 고생했던 ㄱi억이 없는데- 하긴, 이게 발ㅊi 때문이라기 보단 그냥 내가 겨우 고따만큼도 힘들정로도

체력...이라고 하기도 민망한 몸뚱이 탓인 듯. 그런 듯. ㄱH선의 여ㅈi는 있겠다만 으iㅈi가... lllorz

그래도 우리싢 무ㄷH, 노ㄹH하고 춤 추고 움직이고 조잘거리는 얼굴들 보니까 ㄱi분(은) 좋아졌돠!! 꺄륵~

왠지 모르게 오늘의 호r면은 전체적으로 우리충찡이 너무나 예쁘고 알흠다우셔서 우리뎅도 안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닙니다! 그래서 819번 돌려봤습니닼!! 우리뎅을 집중적으로다가 19번은 봤을 것입니다!! (/>ㅂ<)/

헤~ 그래도 오늘 앤느 머ㄹi는 쓰ㄹi쿼터 깐머ㄹi;;;;;;;;;;;

그나저나 콘은 꼭 월초로 부탁드립니다. 9월초라든가 10월초라든가... 제발!! 플리주우우우!! (~ㅠㅂㅠ)~

 

 

+

요즘 쓸데없고 으iㅁi=ㅂ=는 있을지도 모를 엄청 ㅅH삼스러움 갈등과 고민에 싸여있는뎅, 뭔가 답이 없겠지 싶긴 하다.

확고하게 결론 내리지 못할 것도 뻔하고, 근뎅... 내가 ㅈi금까지 믿고 행해왔던 것들이 160도 정도로 뒤집어져 보이는 느낌?

약간의 ㅈr고i감이 더불어 든다는 게 좀 고i롭지만, 이런 걸-ㅂ- 진ㅈi하게 고민한다는 ㅈr체가 ㅂr보같아서 더 괴로워. ㅋ

그래도 답은 없을 것 같아.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 캬캬캬캭! 나만 즐겁고 행복하면 그만일 것 같은데 '나만 즐겁고 행복'이 제일 걸리니 말이다.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