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솔직히... 이번에 왠지 막 엄청무지굉장히라든가 뭐 그런;; 콘 때면 돌아오는 그런 설렘이 좀 덜했달까.

20주년을 기다리고 기다린 건 ㅅr실인데도 콘이 아니라 팬ㅍr투i라는 이름부터가 딱히 감이 오지 않은 탓도 있었고-

ㅇr침에도 꾸물꾸물~ 아으, ㅁi세먼ㅈi에 추운지 더운지 알 수 없는 날ㅆi까지 더해서 쪼i꼼 나가기 싫다는 생각도 했거든;;

일산콘 때 맞춰 갔다가 봉 못 사서 오처넌ㅉrㄹi 들고 들어갔더니 주왕~이랬는데 노랑이라ㅠㅅㅠ 불 끄고 놀았던 우울한 기억때문에

그래, 결심했어! 내가 다른 건 몰라도 봉은 꼭 사야해! 라며 나가기 쪼i꼼 기찮았는데도 한 ㅅi에 도착;; 

야, 누가 나가기 쪼i꼼 기찮다켔냐?! 우왕~!!! 너무 좋아!! 막막 너무나 엄청나게 좋아!! 씐나! 초i고야! 멋져! 예뻐!! 어허허헝~~ ㅠㅠㅠㅠㅠ

나는 왜 우비 안 챙겨갔니? 내일은 챙겨갈까? 하지만 짐 기찮은뎅... -ㅂ-);;

게다가 오늘은 왠지 모든 것이 운이 좋았달까나. 플로어라 단차 없어서 주변에 크신 분이 계시면 보기 힘들 거라 각오했었으나

나는 ㄷH한민쿡 평균인뎅, 일어서보니 내 주변에 나보다 큰 분이 없으심;;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ㄷH도 보기 나쁘지 않았고~

뭔가 우리뎅도 딱 맞춰 잘 볼 수 있을 때 내 쪽으로 돌아오는 ㄱi분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에ㄷH표님 말씀하실 때 ㅇr주 잠깐 울컥했다가, 우리뎅 울먹이실 때 폭풍 눈물... 어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ㅈi 마! 울ㅈi 마! ㅠㅂㅠ 앞으로도 10년, 20년, 30년, 40년, 50년, 60년~~ 그 ㄷr음에 또 70년~~~ 으응;;움;; 후, 건강해야겠어! 

어쨌거나!  못 본 ㄱi간이 길기도 했고, 내 평생 다ㅅi는 가보지 못 할 가차운-ㅂ- 곳에서 본 것도 그렇고 전부 다! 완전! 좋았다!!

 

 

옆ㅈrㄹi 신창분께서 나눔해주신 인호rㅅr진, 퐅호ㅋr드! 스ㅌi커랑 간식!!! 감사합니다!! ㅠㅂㅠ

ㄱr끔 ㄴr눔 공ㅈi같은 거 보면 '우왕~ 나도 받고 싶당!'하고 속으로만 생각하고 막상 가서 받지는 못하는 극단적으로 소심한 닝겐인뎅

일케! 막! 그냥! 난 드릴 것도 없는데!! ㅠㅂㅠ 혹시나 해서 검색해봤는데 내가 요령이 없는 건지 같은 물품을 나눔하신다는 글을 발견 못했고,

이걸 보실 수도 없겠지만 진챠! 감사히 잘 보관하겠습니다! 

 

자, 이제~ 내일은 일찍 가서 ㅁr슼흐 사야하니까 얼른 자쟈!! (/ㅠㅂㅠ)/

 

 

 

+ 이 와중에 우리 곰탱스b('㉨')는 ㄱH막경ㄱi부터 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