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PANTHER

※ OverTheFriteuse 2018. 2. 15. 20:01

BLACK PANTHER

 

나도 코뿔소!! (/ㅠㅂㅠ)/ 그 담요 팔면 안 되냐? ㅠㅁㅠ

왕님 멋지고 공주님 기엽고 언늬들 넘나 알흠다우시며 음ㅂr쿠 유!쾌! ㅋㅋㅋ

앞흐ㄹiㅋr ㅂH경이다보니 환경, 의상, 음악, 장신구등등 모든 것이 알록달록 완벽 내 추i향! 이렇게까지 눈이 즐거운 ㅎi어로뭅ㅇi라니!!

ㅋH릭터들도 맘에 안 드는 이 하나 없고 전부 너무 좋다.

 

음... 그래도 2편에서 액숀감독님은 꼬옥~~~~~ 교체했음 싶슴당. 'ㅅ'); 더불어, 격투는 밝은 곳에서-  제발! orz

ㅎrㄴr만 더 바라자면 ㅇr요님 출연분량 늘려달라! 늘려달라!! ( >ㅂ<)9

 

 

+ 슈ㄹi랑 스ㅍrㅇiㄷi 만나면 엄청 기여울 듯! ㅂi브ㄹr늄 공주님의 연구실에 입 떡 벌어질 손ㅂr느질 스ㅍrㅇiㄷ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