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amingOnions 2017. 10. 11. 03:34

출처 : 뮤ㅈi컬 ㅅiㄹr노 틧

 

 

+ 나는 정말로 ㅂr람만 세게 불어도 목이 맛이 가는 습ㅈrㅈi처럼 여리고 약한 성ㄷH를 가졌는데,

  노ㄹH를 잘할 수 있다면 ㄱr정교ㅅr님같은 목소ㄹi와 발성이었으면 좋겠어! 얼마나 신날까!! 그런 소리를 가졌으면 ㅁH일ㅁH일 노ㄹH 부를 텐데!!

 

+ 'ㄱr스콘'같은 합창군무 장면에서 ㄱr장 눈에 띄는 분이 '손을 쳐다봤습니다!'라고 하는 ㅂH우님이었는뎅, 춤이 너무나 군계일학이시잖아?!

  쩌어 두i에 계시건 구석에 짱박혀 계시건 내 눈은 우리뎅라노를 따라가야 ㅁr땅할진데 언젠가부터 ㅅi선강탈;; 손을 본 ㅂH우님만  따라다님;; ㅋ

  그래서 성함이 뭔지 찾아보려고 ㅋH슽 확인했는데 이럴수가!!! 내가 ㅇr주 야악간 안면인식이 순조롭지 못한뎅... 캐슽 플필 ㅅr진에 수염이 없다!!

  혹ㅅi나 행여나 아, 설ㅁr 이분인가? 싶긴 했으나 확신을 못 함;;;;;;;;;;;;;;;;;  ㅠㅛㅠ)

  막공 때 우리뎅라노가 ㅂH우님들 ㅇI름 한 분씩 다 불러주셔서 겨우 안심. 2007년에 'ㄷH장금'을 하신 맹원태 ㅂH우님. 이제 잊지 않겠습니다!!

 

+ 아, 딱 한 번 ㄹr그노의 ㅅi가 ㅅi작된 적이 있었다.  제목은 '봉주르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ㅅi작 전부터 제목만으로 절ㄷH! 추i향 아니라고 울었던 주제에-ㅂ-  항상 즐겁게 재밌게 보았고, 내내 행복했습니다! 

   그럼 이제 두 번째 오i박을 기다리며... 우ㄹi뎅ㄹr노! ㅇr주 잠ㅅi 안녕~ ( >ㅂ<)づ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