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amingOnions 2017. 7. 18. 05:30

 

'ㅍi한 ㅋH릭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뎅, 멤버들이랑 있을 때도 그렇지만 일케 내가 잘 모르는 사람들이랑 있을 때 그가 말하는 거 바라보면서 귀 기울이는 표정들

정말 너어어어어어어무엄청무지굉장히 부럽... 예쁘다고 말하는 것도 지치고 지겹다. -ㅅ-

 추임새랑 ㄹi액션 크고 예쁜 것도, 이케이케 막 손뼉 치며 뒤로 넘어가는 것도 참... 마ㅇi ㅇrㅍr, 내 입이;;

 

 

근뎅 ㄱi홍님 술 못 하신단 말에 왜케 심각하신 거야.

ㅇrㅇi쿠! 얼굴만 보고(!) 술 잘하시는 줄 알았는뎅?! 담에 ㄱi홍이횽님이랑 약하고 맛난 술을 마셔야 겠다?! 안주는 뭐가 좋을까????

 

ㅂi록 쪼꾸마난 호r면에 호r질도 후졌지만 간만에 해맑은 우리뎅 한 ㅅi간이나 봐서 날ㅆi가 축축해도 상쾌하네!

자기 전에 한 번만 더 돌려보고 자쟝~!! (/>ㅅ<)/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