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 FlamingOnions 2017. 7. 9. 17:30

코때문에 걱정했대? 난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아아아!!!!!!!! (/>ㅂ<)/ 어뜨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엽잖아!!!!!! 내가 본 게 'ㅅiㄹr노' 맞냐?;;

아, ㅅr실- 난 아무래도 영호r ㅇiㅁiㅈi때문에 보지도 않은 뮤, 2호iㅊr까지 ㅌi켓팅하면서도 걱정 엄청 많았거든.

이거... 너무 내 추i향 아니야;; 내용도, ㅋH릭터도 완전 불호였어서 그...움... 프ㄹ스 영호r 특유의 안 보여줘도 될 것까지 굳이~~~

보여주는 극한ㄹi얼ㄹi즘;;;; 탓이었을까 싶어 확정 이후 오~~~래된 헐ㄹi웃 버젼까지 찾아봤거든.

약간의 ㅊrㅇi는 있더라만 ㅋH나 내용이 불호인 건 뭐;; (반쯤은 당연하다는 듯이 -ㅂ- 어휴... 어카냐, 이거 너무 우리뎅 추i향이네;;;; lllorz)

근뎅!

내가 우리뎅의 존잘력과 ㄱi여움ㅃr오r에 대한 믿음이 부족했구나. 코ㄸr위 보이지도 않음. 완전 멋지고 기엽고 ㅅr랑스러운 ㅅiㄹr노라서!

어? 이래도 되나? 싶기까지;; 어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석 달- 아프지 말고, 무릎 덧나지 않게 조심조심~ 볼 때마다 이만큼씩 더 멋진 뎅ㄹr노 기대하겠습니닼!! 담주에 봐용~!! (/ㅠㅂㅠ)/

Posted by 고로깨
,